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스트소프트퓨처스특별기획] 개발자를 꿈꾸는 이에게 전하는 개발자 이야기 #3

PEOPLE

by ESTsoft 2015. 11. 23. 12:46

본문

이스트소프트 현직 개발자가 전하는 이야기 



"우리 모두에게는 무모한 도전처럼 보이는 '시작'이 있습니다." 


이스트소프트 퓨처스를 계기로 개발자의 꿈을 꾸고 계신 분들께 들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이스트소프트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멋진 개발자들도 모두 시작이 있었다는 것을. 

개발이 뭔지 잘은 모르지만 언젠가 나도 개발자가 되겠다고 다짐하며 수 없이 도전했던 시작 말입니다.   


어려운 경기를 이겼을 때의 짜릿함, 어렵게만 보이던 문제를 가까스로 해결하고 나서 얻게 되는 뿌듯함, 마치 남들은 못 푸는 수학 문제나 퍼즐을 풀었을 때의 즐거움이 있기에 오늘도 이 곳에서 함께 풀어야 할 문제들을 해결해 나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첫 번째 이야기, 두 번째 이야기에 이어 전해 드리는 세 번째 이야기는 김**대리의 이야기입니다.  







조금 더 자세히 말씀 드리면, 알약 안드로이드 악성 검사 엔진을 만들었던 때가 가장 기억에 남네요. 기존 엔진의 약점이었던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PC 알약 엔진은 물론 여러 가지 알고리즘을 대입해 보는 작업이었는데요. 복잡한 부분이 많아 헤매기도 하고 어려운 부분이 참 많았습니다. 하지만 그 만큼 재미도 있었죠. 그래서 더욱 기억에 남는 것 같습니다. 


IF 개발자? '재밌다' = '어렵다' 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D 





제 주변 친구들은 부모님이 컴퓨터 = 게임기라고 생각하셔서 못하게 했다는 얘기를 많이 하더라구요. 그런데 저희 아버지는 제가 컴퓨터에 관심이 많은 것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시고, 선물로 사 주겠다고 하신 것 같아요. 







서울과 이스트소프트 제주 캠퍼스에서 펼쳐지는 1년간의 성장 스토리, 주인공이 되어 보시는 건 어떤가요? 

주저하기 보단 도전을 추천합니다! 이스트소프트 퓨처스 1기 11월 25일까지 모집합니다. 

(+모집이 마감되었습니다.)


▶▶ 이스트소프트 퓨처스 1기 사이트 가기( PC 사이트 ) 



개발자를 꿈꾸는 이에게 전하는 개발자 이야기 #1 - 첫 번째 이야기 ▶▶ http://blog.estsoft.co.kr/470


개발자를 꿈꾸는 이에게 전하는 개발자 이야기 #2 - 두 번째 이야기 ▶▶ http://blog.estsoft.co.kr/471

 

개발자를 꿈꾸는 이에게 전하는 개발자 이야기 #4 - 네 번째 이야기 ▶▶ http://blog.estsoft.co.kr/473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