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업무용 사내 메신저 팀업] 팀업 2015우수sw전시회 참가 현장 스케치

PEOPLE

by ESTsoft 2015. 12. 8. 11:19

본문

팀업이 12월 2~3일 양일 간 코엑스 2015우수sw전시회에 부스로 참가하였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처음 만나는 팀업! 현장분위기가 어땠는지 살펴보도록 할까요?



1. 2015우수SW전시회, SW자산뱅크로 참가



팀업은 SW자산뱅크, 즉 품질을 확보한 우수 소프트웨어로 등록되어 이번 전시회에 참여하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이번 2015우수sw전시회는 SW가 혁신과 성장, 가치창출의 중심이 되고 국가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초석을 마련하기 위함은 물론이고, SW의 가치와 중요성과 기술/제품에 대한 인식제고를 위한 취지로 열린 행사입니다.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하여 우수 SW 기술·제품을 직접 시연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중소기업에겐 더할나위없이 좋은 기회가 된 좋은 행사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런 행사에 팀업이 참가하게 되어 매우 뜻 깊었습니다.


2. 팀업 부스 이모저모





이번 전시회에서는 팀업을 이용해볼 수 있는 시연코너와 여러 기능이 담긴 영상 두 가지를 준비했습니다. 특히 영상의 경우 많은 분들의 발길을 멈추게 할 정도로 자세히 봐주시는 분들이 많아 뿌듯했습니다. 체험공간의 경우, PC와 모바일 여러대를 준비해서 직접 사용해보실 수 있도록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 그 동안 지면에서 보여드리기 힘들었던 기능들을 실제로 많은 분들이 사용해보시고, 많은 질문을 해주셨습니다. 팀업이 나아갈 방향성과 개선점도 확고히 다질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가장 많은 질문을 받은 것이 다른 제품과의 차별성이었는데요. 팀업은 메신저뿐만 아니라 누구나 생성하고 사용할 수 있는 그룹피드를 제공한다는 점, 내외부가 함께 협업할 수 있는 ‘팀’ 기능을 제공한다는 점, 마지막으로 오픈API 제공을 통한 팀업 내에서 통합된 플랫폼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이 큰 차별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팀업 참가 프로그램



기업부스 운영 외에도 비즈니스 상담 매칭, 투자설명회, 기술 제품 설명회 등을 참가하였는데요. 

이를 계기로 많은 분들이 팀업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부스도 들러주셔서 많은 의견을 들려주셨습니다. 


팀업은 검색기능, 사내 메신저, 파일 관리, 클라우드 등을 이용해

PC와 모바일에서 최상의 협업 환경을 만들어 주는 협업툴 입니다.

이미 많은 기업들이 새로운 환경에 맞춰 팀업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더 늦기 전에 팀업과 함께 업무 효율성을 향상해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