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스트소프트 소셜미디어(블로그, 페이스북) 이용지침

NOTICE

by ESTsoft 2016. 5. 25. 19:15

본문

이스트소프트 소셜미디어 이용지침


가장 소프트한 상상, 이스트소프트 소셜미디어(이스트소프트가 운영하는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재미있고 활발한 소셜미디어로 발돋움하기 위해, 이스트소프트의 소셜 미디어는 아래와 같은 정책으로 운영됩니다.


1. 블로그 카테고리

이스트소프트 공식 블로그는 크게 4개의 카테고리로 운영됩니다. 카테고리별 하위분류는 콘텐츠 성격에 따라 추가되거나 수정될 수 있습니다.


- NOTICE : 이스트소프트의 중요한 공지나 이벤트 소식 등을 알려드립니다.

- PEOPLE : 이스트소프트의 임직원과 관련된 각종 행사, 세미나 소식과 인터뷰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 PRODUCT : 제품 출시·업데이트 소식과 기능 소개, 활용 팁 등 이스트소프트의 제품과 관련된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 STORY : 사회공헌 활동, 직장인 꿀팁, IT 소식 등 블로그에서 전해드리고 싶은 그외 여러 가지 이야기를 담아 전해드립니다.



2. 댓글 정책

이스트소프트는 여러분의 관심 어린 댓글을 언제나 환영합니다. 다만, 운영상의 이유로 아래 같은 경우 부득이하게 댓글을 삭제/제한할 수 있습니다.


- 불법 광고·홍보 또는 스팸성 내용

- 초상권, 지적 재산권 등을 침해하는 내용

- 근거가 없거나 증명할 수 없는 악의적인 내용

- 그 외, 회사가 내용상 부합하지 않는다고 판단하는 경우


3. 콘텐츠 활용

이스트소프트가 소셜미디어에서 소개하는 콘텐츠는 모두 공유 가능합니다. 다만 게시자를 존중하는 의미로, 콘텐츠 왜곡이나 상업적 이용은 삼가 주시길 바라며, 콘텐츠 변형이나 일부 사용이 꼭 필요하실 경우 댓글이나 메시지를 통해 관리자와 사전에 의논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위 이용지침은 2016년 5월 25일부터 적용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