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스트소프트 알툴즈와 함께하면 선물이 팡팡! ‘알패밀리 새식구 맞이’ 프로모션

NOTICE

by ESTsoft 2016. 6. 17. 14:16

본문


이스트소프트 알툴즈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에게 보답하고자, ‘알패밀리 새식구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알툴즈 제품을 신규 구매하거나, 구 버전 제품을 업그레이드하는 고객 모두 참여가 가능합니다. 특히, 새롭게 출시된 알툴즈 통합팩 11.0을 구매하면 PDF 문서의 자유로운 변환과 편집을 도와주는 신제품 알PDF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처럼 알집, 알씨, 알PDF 등 필수 유틸리티를 하나의 패키지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알툴즈 통합팩 11.0은 기업 및 대학 업무에 효율을 높이고 업무시간을 단축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 기간 : 2016년 6월 13일 ~ 2016년 8월 31일

▶ 대상 : 알툴즈 제품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기업, 대학)

▶ 제품 : 알툴즈 제품군 신규 또는 업그레이드 (영구, 분할, 연간(신규) 라이선스)


유의 사항

* 알툴즈 제품 : 알툴즈 통합팩, 알집, 알PDF, 알씨, 알드라이브, 알키퍼

* 본 행사는 정상 가격으로 구매하신 경우에 한하여 적용되며, 구매 금액은 부가세 별도 기준입니다.

* 경품은 9월 이후에 일괄지급되며, 사정상 유사 제품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이스트소프트의 기업용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팀업’의 1년 무료 사용 쿠폰을 추가로 증정하오니, 팀업을 통한 업무 생산성 향상과 사내 커뮤니케이션 개선 기회까지 경험해 보세요!




알패밀리 새식구 맞이 프로모션 기간에 알툴즈 통합팩 또는 알툴즈 개별 제품(알집, 알PDF, 알씨, 알드라이브, 알키퍼)을 30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아래와 같이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알툴즈의 최신 버전 제품들로 더욱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마련하고, 다양한 경품도 받아 보세요. 이스트소프트 알툴즈 제품을 믿고 사용해 주시는 고객분들에게 늘 감사드립니다!


> 알툴즈 제품 구매문의 <

이스트소프트 영업본부 02-3470-297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