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좋은 SW를 만드는 이스트소프트, 알PDF·알툴즈 통합팩11 GS인증 획득!

NOTICE

by ESTsoft 2016. 5. 19. 08:59

본문

더 풍요로운 삶을 위해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제공해온 이스트소프트, 그 노력의 결실이 또 한 번 이스트소프트를 찾아왔습니다. 기쁨을 가득 담아 전해드리는 이번 포스팅은 바로 알PDF 1.0과 알툴즈 통합팩11의 ‘GS인증 1등급 획득’ 소식입니다! (짝짝짝)


알PDF 1.0과 알툴즈 통합팩11의 출시 소식을 전해드린 게 엊그제 같은데, 출시 소식에 이어 이렇게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다니 감개무량하네요!



▶ 여기서 잠깐, GS인증이란?

‘GS인증’은 Good Software의 약자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가 우수한 품질을 갖춘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해 인증을 주는 제도입니다. 이는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에 따라 국내 우수 소프트웨어 제품의 품질 향상 및 지원을 위해 마련한 제도로, 제품에 대한 다방면으로의 시험 과정을 거쳐 인증을 부여합니다.


GS인증 1등급 획득 소식에서 알PDF와 알툴즈 통합팩11의 자랑을 빼놓으면 섭섭하겠죠?


먼저 알PDF는 PDF 파일의 한글문서(hwp, hwpx) 변환까지 가능한(!) 독보적인 PDF 문서 변환·편집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스캔된 문서를 편집 가능한 파일로 변환해주는 문자인식(OCR) 기능을 기본적으로 제공하여, 고가의 PDF 편집 프로그램 없이도 다양한 방식의 문서 편집이 가능합니다! 이처럼 알PDF 하나면 PDF 파일을 자유자재로 활용할 수 있으니, 아직 사용해 보지 않으셨다면 아래 알탱이를 눌러 바로 사용해 보세요!

> 공개용 알PDF 1.0 설치

> 기업/기관용 알PDF 1.0 구매 및 도입상담



알툴즈 통합팩11은 알PDF를 포함한 알툴즈의 필수 프로그램들을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종합 SW 패키지’입니다. 공개용/기업용이 구분된 다른 알툴즈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개인 사용자는 알툴즈 사이트에서 간편하게 설치하여 사용하실 수 있으며 기업/기관 사용자의 경우 라이선스 구매를 통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용 알툴즈 통합팩11 설치

> 기업/기관용 알툴즈 통합팩11 구매 및 도입상담


이스트소프트는 앞으로도 좋은 소프트웨어를 통해 더 풍요로운 세상을 만들어나가는 일에 앞장서겠습니다. 이스트소프트와 알툴즈 많이 사랑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