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더운 7월 - 알송 유저가 사랑한 음악은?

PRODUCT

by ESTsoft 2015. 8. 7. 16:34

본문

2015년 7월 알송에서 가장 많이 재생된 음악은? 알송TOP10 


2015년 7월부터 이스트소프트 블로그를 통해 매월 알송에서 가장 많이 재생된 음악을 소개해 드립니다! 이름하여 '알송 TOP10'!

(알툴즈 블로그에서 연재하다가 이스트소프트 블로그로 이사왔어요~!) 


알송 TOP10 월간 차트는 알송 PC와 알송 모바일(안드로이드, 아이폰)에서 재생되는 음원 파일의 가사 요청수를 기준으로 하여 매월 순위를 발표하고 있는데요, 이번 7월에는 어떤 음악들이 알송 사용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는지 한번 보시죠!




<빅뱅 - 뱅뱅뱅(BANG BANG BANG, LOSER, BAE BAE WE LIKE 2 PARTY>


빅뱅의 뱅뱅뱅(BANG BANG BANG)이 알송 2015년 7월의 1위곡으로 선정!


2015년 7월 알송 TOP10 1위는 빅뱅의 뱅뱅뱅(BANG BANG BANG)이 차지했습니다!


2개월 연속 1위를 한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한 가수는 빅뱅!  뱅뱅뱅(BANG BANG BANG)이 알송 2015년 7월 NO.1 곡이었습니다! 빅뱅은 이외에도 LOSER, BAE BAE WE LIKE 2 PARTY까지 총 4곡이나 알송 TOP 10에 선정되었습니다. 매월 1개의 앨범을 발매하고 있는데, 각 앨범별로 1곡 이상 알송 TOP10에 올랐는데요,  역시 2015년 상반기는 빅뱅의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그 뒤를 이어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가 2위를, 백아연의 '이럴거면 그러지말지'가 3위에 올랐습니다.

JYP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파격적인 뮤직비디오로 두 말 하면 입아플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은 곡이죠. 백아연의 '이럴거면 그러지말지'는 백아연의 첫 자작곡으로 썸남썸녀에 대한 내용을 여자 입장에서 풀어낸 독특한 가사로 알송 TOP10에서도 차트 역주행에 성공했습니다! 두 곡 모두 6월에 이어 7월에도 알송 사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여러 신곡들이 7월 알송 TOP10에 올랐는데요, 어떤 곡들이 있는지 한 번 같이 보시죠~ (앨범아트만 봐도 대략 누군지 아시죠?)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악녀 콘셉트로 많은 인기를 끈 씨스타의 'SHAKE IT'이 4위, 사랑에 빠진 소녀의 '심쿵'한 감정을 잘 표현한 AOA의 '심쿵해'가 8위, 그리고 냈다 하면 거의 모든 음원 사이트 순위 상위권에 오르는 음원 깡패 자이언티의 '꺼내 먹어요'도 9위로 알송 TOP10에 올랐습니다.



아마 자이언티에게 소감을 물었다면 이렇게 말했을 것입니다...

"행복하세요 여러분.. 아프지 말공... "





7월의 뜨거운 햇살만큼 알송 TOP10에 오른 음악들도 아주 핫합니다! 특히 아이돌 음악의 인기는 점점 더 불타오르는 것 같죠? (사실...저는 세상의 모든 아이돌을 사랑합니다 ㅎㅎ ) 안드로이드폰 기본 앱이 꽤 좋은데도 알송으로 가사를 보면서 음악을 즐기는 분이 아주 아주 많더라구요! 지하철에서도 많이 보인다고 제보를 받고 있는 음악앱 '알송!'  과연 8월 알송 TOP10에는 또 어떠한 곡들이 올라올지 기대하면서 알송을 켜는 중입니다.

지금까지 알송 사용자들이 진짜 감상하는 곡 기반으로 선정되는, 진짜 리얼 대세 인기곡으로 믿어도 되는 "알송TOP10"이었습니다. 8월 알송 TOP10 소식도 기대해 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