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ISTORY OF TeamUP] ② 업무용 사내 메신저 팀업이 만들고 싶은 세상

PRODUCT

by ESTsoft 2015. 8. 7. 09:03

본문

② 업무용 사내 메신저 팀업이 만들고 싶은 세상


팀업의 탄생 이야기에서는 급변하는 업무 환경에 적응하기 어려운 기업들을 위해 어떻게 팀업이 탄생하였는지 그 뒷 배경을 설명해드렸는데요, 오늘 이 시간에는 팀업이 만들고 싶은 세상은 어떤 세상인지 여러분과 함께 이야기 나눠보려 합니다.



새로운 업무 환경, 새로운 협업 트렌드를 따라가기 위해 뜬다 하는 무료 모바일 메신저들, 새로운 협업 툴들을 매일같이 찾아보고 계신가요? 하지만 매번 알아보기도 번거롭고, 장단점 분석하기도 바쁘고, 무엇보다 어느 메신저, 어느 협업 툴이 우리 회사에 꼭 맞는지 알아보기 힘들죠.


규모가 크고 IT에 밝은 기업들은 얼마든지 입맛에 맞는 업무용 툴을 개발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한민국의 대다수 중소-중견 기업들은 조직 사정에 꼭 맞는 사내 메신저나 협업 툴을 구축하기 힘듭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개인용 SNS를 업무에 도입하거나 다른 협업 툴을 계속해서 알아보게 되죠. 하지만 맘에 드는 업무용 메신저를 발견해도, 새로운 시스템이 익숙하지 않아 다시 예전의 방식으로 돌아가곤 합니다. ‘변화’란, 누구에게나 어렵고 힘든 일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팀업이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이 있을까요? 팀업은 이러한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크지 않아도, 힘이 세지 않아도 이 땅을 열심히 일구어 가는 분들을 위해 도움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팀업은 우리나라 기업들의 사정에 꼭 맞는 커뮤니케이션 협업 서비스를 만들고자 다짐했고, 업무 환경의 변화를 맞을 준비가 되지 않은 많은 조직들을 위해 쉽고 편리하게 적응할 수 있는 업무용 통합 메신저를 만들고자 했습니다.

  

 

변화하는 환경에 발 빠르게 대처하지 못한다면 결국 도태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팀업은 이처럼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기 힘들거나 여건이 어려운 조직에게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모바일로 변화된 업무 환경도 팀업과 함께라면 무사히 헤쳐나갈 수 있도록 말이죠.

 

‘최대한 기존의 방식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럽게 새로운 환경과 결합하는 것’ 이야말로 팀업이 가진 꿈입니다. 그래야만 가장 성공적으로 새로운 업무 환경에 적응할 수 있기 때문이죠. IT와 친숙하지 않은 기업들도 새로운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팀업은 지금도 밤낮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팀업을 통해 많은 기업들이 이전엔 몰랐던 새로운 세상에 한 발 내딛기를 바랍니다. 업무 환경이 빠르게 변화하는 만큼, 팀업 역시 항상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팀업은 검색, 메신저, 파일 관리, 클라우드를 이용해 

PC, 모바일에서 최상의 업무협업환경을 만들어줍니다.

지금도 많은 기업들이 팀업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더 늦기전에 팀업과 함께 업무 효율성을 향상해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