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ISTORY OF TeamUP] ① 업무용 사내 메신저 팀업의 평범한 탄생

PRODUCT

by ESTsoft 2015. 8. 7. 09:00

본문



① 업무용 사내 메신저 팀업의 평범한 탄생

 

하루가 멀다하고 새로운 물건, 새로운 트렌드가 날마다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업무 환경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업무 환경이 새롭게 변화하고 있지만, 정작 그 변화에 제대로 대응하는 기업들은 많지 않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사내 메신저와 메일로 업무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합니다. 왜일까요? 팀업은 바로 그 부분을 고민했습니다. 업무용 사내 메신저, 팀업의 탄생에 얽힌 이야기를 지금 공개합니다.




세상이 눈 깜짝할 사이에 휙휙 변하고 있습니다. 어제 유행했던 옷이 오늘은 촌스럽게 느껴지고, 어제는 최신형이었던 핸드폰이 오늘은 구형 같아 보입니다. 이렇게 바쁘게 움직이는 세상 속, 사무실 모습은 어떨까요?



세상이 더 빨라지고 모바일 기기가 급격히 발전하면서, 사무실에서도 모바일 기기를 활용한 협업이 늘어났습니다. 외근 중인 동료와 커뮤니케이션하고, 즉각적인 의사소통이 가능해졌습니다. 하지만 모바일 시대 협업을 위한 진정한 툴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다들 무료 개인용 메신저를 이용하기 급급했습니다. 달라진 업무 환경에 완벽하게 적응할 수 있는 회사도 많아 보이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업무 환경이 달라졌다는 사실을 인지하지 못한 채, ‘더 바빠졌다’, ‘더 시간이 없어졌다’ 라고 말하는 곳들이 늘어났죠.

 

많은 기업들이 이메일과 사내 인트라넷, 사내 메신저는 물론이고, 개인용 메신저 서비스까지 업무에 동원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점차 업무 환경이 복잡해지고, 사생활과 업무 공간이 서로를 방해하게 되었죠. 흩어진 자료는 찾기 힘들어지고, 매일 밤 울리는 메신저 소리는 그치질 않았습니다. 변화하는 업무 환경에 적응하는 과정이 너무나도 힘들기만 합니다. 하지만 팀업은 알고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달라진 업무 환경을 알아차리는 것만으로도 매우 벅차다는 사실을요. 다들, 하루하루 매우 바쁘고 정신 없이 살아가고 있으니까요.



 그래서 팀업은 결심했습니다. 달라진 업무 환경에 힘들어하는 곳들을 위한 최적의 협업 툴을 만들어야겠다고. 별다른 노력을 들이지 않아도 손쉽게 적응하고, 그로 인해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는 그런 플랫폼을 만들어야겠다고. 그것이 바로 팀업의 탄생이었습니다.

  

팀업은 많은 기업들이 겪고 있는 문제들을 해결하고 싶었습니다. 왜냐구요? 지금 이 순간에도 더 편리한 팀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우리들 역시 평범한 직장인이기 때문이죠. 더 이상 변화된 업무 환경에 두려워하거나 힘들어하지 마세요. 업무용 메신저, 그룹웨어 대신 팀업 한 가지만 기억하세요. 팀업이 PC와 모바일까지 완벽한 업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팀업은 검색, 메신저, 파일 관리, 클라우드를 이용해 

PC, 모바일에서 최상의 업무협업환경을 만들어줍니다.

지금도 많은 기업들이 팀업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더 늦기전에 팀업과 함께 업무 효율성을 향상해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