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스트소프트 소식 - 8월 14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했습니다.

PEOPLE

by ESTsoft 2015. 8. 4. 14:40

본문

이스트소프트, 광복 70주년을 기념하여 2015년 8월 14일 임시 공휴일 지정! 


2015년 8월 3일 오후 4시 19분, 이스트소프트 팀업에 '좋아요'를 누를 수 밖에 없는 공지가 떴습니다. 


임시공휴일을 정부에서 지정하는 경우 기업은 휴업여부를 자율적으로 선택하게 되는데... 

우리 회사(이스트소프트)는 정부의 결정과 무관하게 광복 7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8월 14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는 것으로 결정! 


업무 및 휴가 일정에 참고하라고 미리 공지해 주는 센스&배려돋는 회사!! 
무려... 직원 개인 연차는 사용하지 않는다는 임시 공휴일 지정 소식을 인지하는 순간 가슴 깊이 우러나오는 애사심으로 '좋아요' 누르고! 
가족, 친구, 주변 사람들... 에게 카톡, 페이스북으로 적극적으로 알리기 시작... !


여태 이처럼 '좋아요'가 많았던 적이 있었던가! 



이 기쁜 소식을 자축하기엔 너무나 아까웠던 페이스북 친구이자 동료의 글을 몇 개 가져왔습니다. 

격한 감정이 담긴 표현도 아끼지 않는 군요.. 


"애사심이 펄펄 샘솟는..." 


" 회사.. 최고입니다 +_+ " 

이런 말을 누가 시키지도 않았는데 하다니...

아시겠지만 결코 흔치 않습니다.  (직원 만족.. 그 얼마나 어려운 말이던가...)




덧글 중 유독 눈길이 가는 글이 있었으니! 


 "우린 그 주 다 쉬기로 해야겠네" 

그 마음 변치 않으시길 바랍니다. 

 

부러우면 지는 거라는 걸 잘 아시는 분! 







이게 끝이 아닐 거야.. 반전이 있을 거라고 굳게 믿는 분도 계시네요ㅋㅋㅋ 

임시공휴일에 반전은 없습니다. 



타임라인에서 부러워하는 분들의 좋아요+ 댓글 내용들이 마치 전직원에게 하는 말처럼 들리는 건 기분 탓일 겁니다.  

페이스북의 네트워크 효과 덕분에 기쁨도 n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   


대한민국이 빛을 되찾은 날, 70주년을 맞은 광복의 의미를 되새기며... 8월 14일 임시공휴일, 8월 15일 광복절에 무엇을 하든  태극기 게양은 절대 잊지 말아요~! 



광복절은 언제부터 국경일이 됐을까?
▶ 타임트리 :: 광복절 http://timetree.zum.com/60553 


태극기 게양법, 혹시 궁금했다면? 
▶ 이스트소프트 블로그 :: 태극기 바르게 게양하는 법 http://blog.estsoft.co.kr/37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