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스트소프트 대학생 서포터즈, 유니브엑스포에 가다!

PEOPLE

by ESTsoft 2013. 5. 21. 13:31

본문



이제 후끈후끈한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요! 봄의 마지막을 잘 즐기고 계시나요?

블로그 영자는 봄을 맞이하여 지난 5월 10일~11일에 젊음의 열기가 후끈한 유니브엑스포에 다녀왔습니다!


유니브엑스포는 '대학생활 박람회'로 대학교 연합동아리나 기업 프로그램 등의 대외활동, 강연 및 공연, 이벤트, 취업과 관련된 이미지 컨설팅이나 멘토링 그리고 20대를 위한 연애 및 인맥형성 등 대학생활 전체를 담아내는 대학생들의 축제입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유니브엑스포에 이스트소프트 대학생 서포터즈가 처음으로 참가하게 되었어요. 4월에는 중간고사도 있고, 과제가 홍수처럼 넘치고, 허파에 봄바람 드는 싱숭생숭한 날들이 많은데, 이스트소프트 서포터즈 5기는 그러한 힘든 상황과 유혹들을 꾹꾹 참고, 한 달 동안 열심히 유니브엑스포를 준비했습니다.



이번 유니브엑스포에서 이스트소프트 대학생 서포터즈는 줌인터넷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포털 사이트 zum.com과 인터넷 브라우저인 스윙 브라우저를 홍보했어요. 통통 튀는 개성을 지니고 있는 20대 대학생들과 신생 서비스의 만남! 생각만 해도 엄청난 기대감이 쓰나미로 몰려 오네요!






그럼 이스트소프트 서포터즈의 유니브엑스포 참가기! 함께 해요!




유니브엑스포 첫째 날, 훈남훈녀가 맞이하는 스윙카페로 놀러 오세요!




아침 8시 30분. 평소 출근 시간보다 일찍 이대에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새벽부터 비가 내려 행사장 바닥에 빗물이 고여 있는 등 상황이 좋지 않았어요. 가수 비가 왔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았겠지만 아쉽게도 진짜 비가 왔었습니다.ㅠ (사진은 비 그친 오후에 찍었습니다.ㅎㅎ)



이스트소프트 대학생 서포터즈는 유니브엑스포 B동 문화B존-3에 있었어요. 혹시 유니브엑스포에 오셨더라면 이스트소프트 부스에 모두 놀러 오셨겠죠?ㅎㅎ


혼자 사진을 찍으며 놀고 있는데, 이윽고 손에 무언가를 한 아름씩 든 서포터즈들이 속속 도착했습니다. 판넬에, 아이스박스에, 리어카까지! 비 오는 날 정말 고생이 많았어요. 토닥토닥.



도착하자마자 5기 서포터즈의 추억이 담긴 활동 사진 판넬을 최종적으로 완성하고, 온전히 서포터즈가 기획한 행사 기획안에 따라 뚝딱뚝딱 부스를 꾸미기 시작했어요.



유니브엑스포 첫째 날, 이스트소프트 대학생 서포터즈의 부스 컨셉은 'SWING CAFE'


바닥에 깔아 놓은 거대한 스윙 브라우저 로고를 따라 걸으며 스윙 브라우저에 관한 간단한 설문조사 2개에 참여하고, 스마트폰에 스윙 브라우저 어플을 설치하면 QR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했습니다. '카페'라는 컨셉에 맞게 모든 방문객에게 100% 시원한 음료수 제공!




방문객을 기다리는 스윙 카페의 귀여운 스윙쥐들. (스윙 브라우저 개발자들이 갖고 싶어했다던 바로 그 스윙 머리띠!)



이스트소프트 부스에는 카발2 L파일, zum 노트&펜 세트, 강남역 카페 '더바나나앤코' 무료 음료 쿠폰, 브릴리언트 로스팅 랩의 슬로우 워크 더치 커피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강남역 카페 '더바나나앤코'의 음료 쿠폰과 브릴리언트 로스팅 랩의 슬로우 워크 더치 커피는 협찬을 받은 것이에요! (협찬도 받는 이스트소프트 서포터즈! 장하다!)


대부분 협찬을 받으면 협찬 사진을 찍잖아요? 그래서 저희도 5기 대표 선남선녀를 모델로 예쁘게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역시 왜 커피 제품 모델들은 다 잘생기고, 예뻐야 하는지 알 것 같네요. 제품이 삽니다. 커피향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요. (네, 팔은 안으로 굽죠.ㅎㅎ)


강남역 카페 '더바나나앤코'와 브릴리언트 로스팅 랩의 더치 커피가 궁금한 분들은 아래의 브릴리언트 로스팅 랩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방문해 보세요!


▶ 브릴리언트 로스팅 랩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brilliantroastinglab



자, 이제 부스 설치도 끝났고, 경품 준비도 마쳤고, 방문객들이 오기만을 기다리면 되겠죠? 사실 오전에 비가 와서 방문객이 적진 않을까 걱정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하늘이 보우하사 오후에는 비가 그쳐서 금세 많은 사람으로 유니브엑스포 행사장이 들썩였습니다.



방문객으로 북적이는 이스트소프트 대학생 서포터즈 부스. 사진을 보니 다시 또 감격스럽네요.



자, 그럼 여기서 유니브엑스포의 '이스트소프트' 부스에서는 어떤 이벤트가 있었는지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첫 번째! 스윙 브라우저 설문조사에 참여한다.


1. 속도가 가장 빠른 브라우저는?

2 Active X를 지원하고, 인터넷 결제가 가능한 브라우저는?



두 번째, 스윙 카페에 방문하여 맛있는 음료수도 마시고 스마트폰에 스윙 브라우저 어플을 설치하여 QR코드 경품 이벤트에 침여한다!


<스윙 브라우저 모바일용에 내장된 QR코드 기능 http://swing-browser.com/>


스윙 브라우저는 인터넷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인터넷 브라우저에요. 크로미움을 기반으로 ActiveX까지 지원하여 속도가 빠르면서 인터넷 결제도 가능한 만능 브라우저입니다. 무엇보다 스윙 브라우저가 좋은 이유는 PC는 물론 모바일용 어플리케이션으로도 출시되어서 온라인 즐겨찾기, 알패스 자동로그인 기능을 유무선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자, 그럼 이렇게 좋은 스윙 브라우저를 설치만 하지 말고 직접 경험해 봐야죠. 경품쿠폰함에서 QR코드 하나를 뽑아서 스캔을 하면, 경품 이미지가 뿅! 하고 나옵니다. 실제 스윙 브라우저의 QR코드 인식 속도에 많은 분들이 감탄을 하셨다는!



이스트소프트가 준비한 여러가지 경품 중에 무엇이 가장 탐나세요?


여기 이스트소프트가 준비한 경품 중에 가장 비싼 브릴리언트 로스팅 랩의 슬로우 워크 더치 커피에 당첨된 분입니다. 서포터즈들도 눈독을 들일 만큼 좋은 경품이었죠.ㅎㅎ



점점 몰려오는 방문객들로 눈코뜰새 없이 바빴던 서포터즈. 이렇게 미녀분들이 많아서 방문객들이 더 많았던 것 같아요. 샤방샤방 꽃미소를 날리던 서포터즈! (다시 한 번 말씀 드리지만 팔은 안으로 굽는 것, 아시죠?ㅎㅎ)



오전 9시 30분에 시작한 행사는 쉴 틈도 없이 오후 6시에 끝났습니다. 유니브엑스포 둘째날에도 사용해야 할 물품들이 많았기에 더 꼼꼼히 물품을 정리하고, 바람에 날아가지 않게 꽁꽁 싸매고, 마지막까지 힘을 합쳐 부스를 정리했습니다.



애꿎은 날씨에 신발이, 옷이 다 더러워지는 악조건에서도 시종일관 환한 미소로 행사를 진행한 이스트소프트 대학생 서포터즈 5기 금요일팀! 다시 한 번 그들의 노고에 박수를 보냅니다! 





유니브엑스포 둘째 날, 햇볕은 쨍쨍! zum과 스윙은 반짝!



유니브엑스포 둘째 날이 밝았습니다. 어제 날씨가 흐렸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해가 쨍쨍 했어요! 전날은 춥고, 오늘은 덥고. 한국의 봄 날씨가 원래 이렇게 변덕스러운가요?!!ㅎㅎ



역시 둘째 날도 부스를 꾸미기 위해 분주합니다. 이날은 zum.com과 스윙 브라우저 2개를 모두 홍보했어요.



금요일의 스윙 카페를 토요일에도 그대로 사용했어요. 역시 좋은 것은 재활용 해야죠.ㅎㅎ



스윙 브라우저 로고 귀를 달고 있는 스윙쥐는 유니브엑스포 둘째 날에도 만날 수 있습니다. 먼저 악수하자고 손을 내미는 사람 같은 스윙쥐.



유니브엑스포 둘째 날에도 이스트소프트 부스에는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카발2 L파일, 알약 브러쉬, 양말, zum 노트&펜세트, 강남역 카페 '더바나나앤코 무료 음료 쿠폰', 브릴리언트 로스팅 랩의 슬로우 워크 더치 커피! 첫째날보다 더 강력한 물량 공세가 예상되네요.ㅎㅎ



자, 그럼 유니브엑스포 둘째날에 이스트소프트 대학생 서포터즈는 어떤 즐거운 이벤트를 했을까요?




첫 번째는 제한시간 동안 제시된 퀴즈의 정답을 zum.com으로 검색해서 맞추기! zum.com의 질 높은 검색결과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이렇게 노트북에서 zum.com을 사용하여 빠르게 정답을 찾아야 해요. 대부분의 방문객이 zum.com으로 검색해서 미션을 성공했는데 간혹;; 시간을 초과한 분들도 있었어요. 하지만 괜찮아요. 우리에겐 또 다른 이벤트가 있잖아요.


www.zum.com



두 번째는 스윙 브라우저-총쏘기 게임! 스마트폰에 스윙 브라우저 어플을 설치하면 게임에 참여할 수 있어요.



대부분의 방문객들이 스윙 브라우저의 설명을 듣고, 흔쾌히 스윙 브라우저 어플을 설치했습니다.


http://swing-browser.com/



넋이 나가고, 허리가 꺾일 정도로 즐거운 스윙 브라우저-총쏘기 게임.



졸지에 과녁이 되어버린 이스트소프트 서포터즈는 겁에 질려 있습니다. 살살 쏘세요~ 살살~ㅎㅎ


과녁의 한가운데를 맞춘 여성분은 가장 고가의 경품인 브릴리언트 로스팅 랩의 슬로우 워크 더치커피를 받았어요.



유니브엑스포 둘째 날에도 이스트소프트 대학생 서포터즈 부스는 방문객들로 북적북적했습니다.ㅎㅎ


이렇게 이틀간의 유니브엑스포 대장정이 점점 끝을 향해 달려 가네요.



행사가 끝날 즈음에는 유니브엑스포 해단식에 참석하기 위해 각 부스의 대표들이 한 곳에 모였습니다. 어디에서 이렇게 빛이 나나 했더니 이스트소프트 대학생 서포터즈네요. (초상권 때문에 다른 학생들을 블러 처리했다는 것은 비밀입니다.)



행사의 마지막은 역시나 단체 사진이죠! 종일 고생한 이스트소프트 서포터즈 토요일팀! 고생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그들의 체력은 끝나지 않았던.. 뒷풀이에서 그 열정을 다시 한 번 발산했다는 후문이 들렸어요.ㅎㅎ




이스트소프트 대학생 서포터즈, 유니브엑스포 가다! 잘 보셨나요?

20대 대학생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zum.com과 스윙 브라우저 많이 사랑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