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발 온라인 Rising Force 업데이트의 마지막! Part Ⅲ 진화 공개!

PRODUCT

by ESTsoft 2013. 2. 14. 14:53

본문


카발 온라인 2013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Rising Force Part Ⅲ. 진화 공개!


지난 2012년 10월, Part Ⅰ. 격돌을 시작으로 Part Ⅱ. 망자의 탑 그리고 Part Ⅲ. 진화에 이르는 6개월간의 카발 온라인 Rising Force 업데이트가 모두 공개되었습니다! 2005년 출시하여 8년 동안 22차례가 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 카발 온라인. 이것이 바로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플레이어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비결이 아닐까요?ㅎㅎ


Rising Force는 'Part I. 격돌’에서 PvP 를 강조한 미션배틀 시스템을 추가하고 ‘Part II. 망자의 탑 B3F’에서 고난도의 타임 어택 던전 ‘망자의 탑 B3F’을 공개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Part Ⅲ. 진화에서는 신규 스킬, 신규 던전, 신규 아이템 등 자신의 캐릭터를 한 단계 진화시킬 수 있는 신상 콘텐츠를 무더기로 공개했습니다!ㅎㅎ


그럼 이번 카발 온라인 Rising Force Part Ⅲ. 진화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1. 네바레스 전사들의 새로운 힘! 신규 스킬 공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각 클래스의 배틀 스타일에 맞는 신규 공격 및 보조 스킬 8종이 공개되었습니다!


워리어는 검의 기운을 응축시킨 뒤 적을 찔러 상대에게 종말을 선언하는 '아포칼립스 디시젼' 스킬이, 포스 실더는 지옥에서 소환한 갈고리를 휘둘러 상대방을 내려치는 '헬 크래셔' 스킬 등 설명만 들어도 멋질 것 같지 않나요?


실제 시전 모습을 보면 빨리 해보고 싶으실 거에요. 카발 온라인 하면 '스타일리쉬 전투'인데 그에 딱 맞는 화려한 이펙트가 압권이기 때문이죠!ㅎㅎ


신규 스킬 더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클래스별 신규 스킬 시전 모습>




2. '포가튼 템플 B2F' 의 상위 던전 '각성모드' 공개


업데이트의 백미는 무엇보다도 신규 던전! 이번 Part Ⅲ 진화에서도 새로운 던전이 공개되었습니다.


기존의 '포가튼 템플 B2F'던전을 상위 버전으로 즐길 수 있는 '포가튼 템플 B2F 각성모드'가 바로 그것인데요, 던전 클리어에 제한 시간이 있는 타임어택 방식의 던전으로, 일부 몬스터를 처치하면 타임 보너스를 얻게 됩니다. 또한, 해당 던전 진입 시에 필요한 '희귀한 머스터 카드'와 '각성한 타일런트의 반지' 등의 신규 아이템도 추가되었습니다.


포가튼 템플 B2F 각성모드 더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희귀한 머스터 카드 / 각성한 타일런트의 반지>




3. 더욱 강력한 장비를 위해! '극한 강화 시스템' 도입


스킬도 진화하고, 던전도 진화했으니, 이제 장비도 진화해야겠죠? 이번 카발 온라인 업데이트에서는 '극한 강화 시스템'이라는 새로운 강화 시스템이 도입되어 더욱 강력한 장비를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극한 강화'란 이미 15 이상 업그레이드된 장비에 추가 업그레이드를 하는 것으로, 각 마을 마법상인 NPC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극한 강화를 할 수 있는 등급 제한이 있으니 잘 살펴보세요!ㅎㅎ


극한 강화 시스템 더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극한 강화 시스템 스크린샷>




4. 상위 등급의 다양한 아이템 및 새로운 업적과 호칭 추가


장비의 진화는 신규 아이템으로도 할 수 있다!

카발 온라인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아이템도 추가되었습니다!


라이카누스의 무기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는 무기 보관함과 드라이 프라메 방어구 및 에펄릿을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는 방어구 보관함 및 라이카누스의 코어, 드라이 프라메의 코어, 페티샤의 황금 열쇠 등이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드라이 프라메의 코어 / 라이카누스의 코어>


<아그리스의 방어구 보관함 / 예르트, 에이트의 무기 보관함 / 페티샤의 황금 열쇠>




5. 쿠퍼스 궁금해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 던전' 이벤트


카발 온라인에서는 Rising Force Part Ⅲ 와 함께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 던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월 13일부터 3월 12일까지 1주일마다 새로운 이벤트 던전이 오픈되는 방식으로, 보스 몬스터가 GM인;; 특이한 던전이에요. 이 던전에 등장하는 일반 몬스터들도 무엇인가 개그감이 넘치고, 1인 던전으로 난이도도 쉬우며 아이템도 많이 주는 정말 차칸 던전이죠! 이번 1주차 차칸 던전은 그 유명한 쿠퍼스가 보스 몬스터로 군림하고 있는 '쿠퍼스 캐슬 언더월드'라고 합니다. 저도 빨리 가봐야겠어요!ㅎㅎ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 던전 이벤트 자세히 보기(클릭)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 던전 진입 방법>




카발 온라인의 2013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Rising Force Part Ⅲ 진화!


올해 업데이트, 이게 끝이 아니겠죠?!^^




<클릭하면 카발 온라인으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