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발2가 세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천공의 유산'을 공개했습니다!

PRODUCT

by ESTsoft 2013. 2. 8. 09:38

본문



카발2가 세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천공의 유산'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1월 미궁숲의 40레벨 던전인 '공중정원'이 공개되고 1개월만에 새로운 40레벨 던전인 '천공성채'가 열렸어요.

(계속 하늘로 올라가는 카발2입니다.. 다음에는 다시 땅으로 돌아오려나요?!ㅎㅎ)


이외에도 신규 6대6 전장인 '소용돌이 성'도 추가되었어요. 대규모 PVP보다는 소규모 PVP를 즐기시는 분들에게 사막 요새의 오아시스처럼 소규모 PVP의 갈증을 해소해 줄 전장이 될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이외에도 명예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복식 아이템과 '천공'시리즈 액세서리 아이템 등 나의 캐릭터의 능력을 더욱 UP! 시켜줄 다양한 아이템도 추가되었습니다.


그러면 '천공의 유산' 업데이트! 얼마나 재밌는지 살짝 엿볼까요?!



1. 최고 레벨의 용병이여! 이제는 '천공성채'를 공략하라!


이전까지 현재 최고 레벨인 40레벨만이 들어갈 수 있는 던전은 '공중정원' 하나였는데요, 이번 카발2 '천공의 유산' 업데이트를 통해 '천공성채' 던전이 추가로 공개되었습니다! 실제였다면 다리가 후들거려서 싸우지도 못했을 텐데, 카발2 안에서 제 캐릭터는 하늘 위에서 마음껏 뛰어다니는군요!ㅎㅎ


<천공성채 전경>


천공성채는 고제국 황제가 매우 사랑했다고 전해지는 유일한 비를 위해 준비한, 황제 자신이 일군 아름다운 숲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하늘 위의 거대한 별장으로 미궁숲을 지키던 쉬라즈가 쓰러지고 봉인이 풀리면서, 그 입구가 열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 멋지다.. 나에게도 저런 고제국 황제같은 사람이..ㅠ)


<천공성채 보스 몬스터 - 무쇠가죽 검은바위>

<천공성채 보스 몬스터 - 용암군주의 날개>

<천공성채 보스 몬스터 -  화염 송곳>


카발2 천공성채에는 총 3마리의 보스 몬스터가 있는데 3마리 중 1마리가 랜덤으로 등장합니다. 보스 몬스터별로 천공 시리즈 액세서리 (반지, 팔찌, 귀걸이) 중 1가지를 드랍합니다.


천공성채 이미지만 봐도 빨리 도전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 카발2 접속하러 갑니다..ㅎㅎ)



2. 이제는 소규모 PVP다! 6:6 신규 전장 '소용돌이 성'


'천공성채' 던전 추가와 함께 전장 '소용돌이 성'도 공개되었습니다! 소용돌이 성은 66으로 진행되는 소규모 전장으로 38~40레벨의 유저들이 진입할 수 있으며, 30분 내에 상대편의 수호물을 파괴하거나 팀원의 전장 경험치의 합이 높은 팀이 승리하는 방식의 전장입니다.

 


공중정원이 발견된 직후, 비밀리에 미궁숲 유적지를 탐사하던 두 상단에 의해 발견된 소용돌이 성. 소용돌이 성에 대한 두 상단이 동시에 소유권을 주장하면서 첨예하게 대립하고 있는 곳이라는데... 그래서 이곳이 '전장'이 되었나 봅니다!ㅎㅎ


<소용돌이 성 전경>


고제국 황제가 가장 사랑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정원에 있는 '소용돌이 성'. 그래서 그런지 소용돌이 성도 굉장히 조성이 잘 되어 있고 아름답습니다.ㅎㅎ 이렇게 아름다우니 두 상단이 서로 차지하려고 싸우는 것이겠죠..


<에켈리아 I 세트 착용 모습>


 

그리고 소용돌이 성, 잊혀진 사막 사원 등의 전장에 참여하면 명예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명예 포인트로 살 수 있는 새로운 전장 아이템인 '에켈리아 I 세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카발2 세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천공의 유산'

설 연휴동안에는 카발2로 달려야겠습니다!




카발2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카발2 천공의 유산 업데이트 자세히 보기 (클릭)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