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혼돈의 시작! 카발2의 두 번째 업데이트 '무너진 균형'!

PRODUCT

by ESTsoft 2013. 1. 3. 13:04

본문

혼돈의 시작! 카발2의 두 번째 업데이트 '무너진 균형'!




카발2 2013년 새해를 맞아 두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미지 속의 캐릭터들은 카발2 오프닝 동영상에 출현한 바 있는 '라인펠트'와 대현자 '테오도어'입니다.

 

 

오프닝은 '테오도어' '라인펠트'를 공격하고, 주인공이 '세미라미스'와 격돌하는 부분에서 끝나, 많은 플레이어들이 그 배경이야기에 대해 궁금해 하셨는데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카발2의 본격적인 시나리오와 오프닝 동영상에 얽힌 이야기들이 펼쳐진다고 하니 기대 만발입니다 +_+~

 

 

그럼 지금부터 업데이트에 대해 조금씩 알아볼까요?




1. 새로운 도전을 기다린다! 신규던전 '공중정원' 





'무너진 균형'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이 40으로 상향 조정되면서 40레벨 만이 진입할 수 있는 신규 던전인 공중 정원이 추가되었습니다! 고 제국의 황제가 사용했다는 공중 정원은 현재 마물들에 의해 점거되어 아름답지만 무시무시한 던전으로 바뀌었습니다. 




'세미라미스''천공의 라테쉬'




역시 오프닝에 출연한 반가운 얼굴들(그리 반갑지는 않지만.....)인 '세미라미스''천공의 라테쉬'입니다. '공중정원'의 보스 몬스터로 유저들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미궁숲 가장 깊숙한 곳에 자리 잡고 있는 '공중정원'으로 도전하세요!




2. 미궁숲의 모든 것, 새롭게 공개된 지역들


지난 12월 7일 카발2가 정식 오픈하면서 공개된 미궁의 숲은 사실 여러분께 절반밖에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1월 3일 업데이트에서는 볼 수는 있지만 가지는 못했던 미궁숲의 모든 필드가 공개됩니다!



녹색강 나루터


황제의 정원


첨탑 유적지




미궁숲은 자연적이고 화사한 색감이 특징입니다. 새로 공개되는 지역들도 그런 지역 특색을 잘 살리고 있습니다

위의 지역들 외에도 '정원사의 땅', '정령들의 은신처' 등 New 지역들이 플레이어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특히 '첨탑 유적지''공중정원'의 입구가 있는 곳이라 수많은 분이 찾으리라 예상됩니다 ^.^~



3. 이젠 40레벨이다! 레벨 상향과 신규 스킬!


위에서 살짝 알려드렸듯 최고 레벨이 기존 35에서 40으로 상향됩니다. 벌써 만렙을 위한 유저분들의 광렙 소리가 들리는 듯합니다 :-) 레벨이 높아 짐에 따라 신규 스킬들도 클래스 별로 추가되었습니다. 여기서는 살짝 위저드를 알아볼까요?





신규 스킬



타오르는 영혼(38 Lv, 회복스킬)

나의 영혼을 불태워 적의 분노를 잠재운다


위저드에게는 몬스터로 부터 받는 피해를 줄일 수 있는 스킬이 추가되었습니다. 강력한 데미지로 몬스터들에게 타겟이 되기 쉬운 위저드를 위한 신규 스킬입니다. 강하지만 몸이 약한 위저드들이 좀 더 힘을 발휘할 수 있겠군요! 


위저드를 외에 다른 캐릭터들도 각자의 캐릭터 특성에 맞는 신규 스킬이 하나 씩 추가 되었습니다. 앞으로 파티플레이시 더욱 유기적인 플레이가 펼쳐지리라 생각합니다. :)




4. 새 술은 새 부대에! 신규아이템 추가!


새 업데이트에 맞춰 새로운 제조 기술서 15종이 추가되었습니다. 더 멋지고 강력한 아이템을 만들어 보세요!

블로그에서는 신규 제작 아이템을 착용하고 있는 캐릭터들을 먼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대장장이 신규 기술서


공학자 신규 기술서


재봉사 신규 기술서



더 화려해진 캐릭터들의 복장이 눈에 띕니다! 특히 워리어의 붉은빛 감도는 방어구가 정말 탐나네요! 여기서 상세한 제조 내용을 알려드리지는 못하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ㅠ 1월 3일 시행되는 업데이트에서 자세한 제조 내용 확인 부탁 드릴게요. ㅜ!




 


이상 '무너진 균형' 업데이트에 대해 살짝 알아보았습니다. 카발2의 본격적인 스토리가 밝혀지고, '공중정원'에서 만날 보스몬스터를 생각하니 벌써 두근거리는데요, 어느 분이 가장 먼저 '세미라미스'를 잡을 수 있을지 정말 기대됩니다!





2013년 새해에 처음으로 시행하는 카발2의 업데이트입니다. 2012년 12월 7일 정식 오픈한 이후 여러분들이 보여주신 사랑과 관심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2013년에도 더 나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카발2가 되겠습니다! 새해에도 카발2에 대한 많은 사랑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카발2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