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발 온라인의 새로운 대변화! 'Rising Force 망자의 탑 B3F' 업데이트!

PRODUCT

by ESTsoft 2012. 12. 26. 14:01

본문

카발 온라인의 새로운 대변화! 'Rising Force 망자의 탑 B3F' 업데이트!


세차례에 걸친 카발 온라인 Rising Force 업데이트의 Part II 인 망자의 탑 B3F가 지난 12월 18일 공개되었습니다.



항상 업데이트 때마다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는 신규 콘텐츠로 우리를 찾아왔던 카발 온라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과연 어떤 것들이 카발 온라인 플레이어들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카발 온라인 Rising Force 망자의 탑 B3F 업데이트 콘텐츠


1. 망자의 탑 B3F



망자의 탑 B3F에서는 현존하는 카발 온라인의 던전 중 가장 어려운 난이도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는 얻을 수 없었던 고급 아이템들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진입 아이템으로는 '망자의 에펄릿 B3F'가 필요하며 블러디 아이스의 잡화상인 '데이튼'을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최종 보스 불멸의 에테르노 칼리고 템푸스>


망자의 탑 B3F는 타임 어택 형 던전으로 진입 시에 10분의 시간이 부여되고 각 보스를 클리어할 때마다 추가시간을 얻습니다. 따라서 정해진 시간 내에 보스들을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플레이어들의 협동과 전략이 필수적이겠죠?



2. 신규 아이템


<템푸스의 반지>


이번 업데이트에서도 역시 플레이어들의 소유욕을 불태울 수 있는 신규 아이템들이 등장했습니다.

첫 번째로 신규 액세서리인 '템푸스의 반지'는 최종 보스인 에테르노 칼리고 템푸스를 제거하고 얻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최종 보스에게서 얻을 수 있는 만큼 옵션도 상당합니다!


<아크리움 장비 세트와 아스트랄 바이크 - PW5>


새롭게 추가된 '아크리디움 장비 세트'와 뉴바!(뉴 바이크) '아스트랄 바이크 - PW5'입니다.

아크리디움 장비 세트는 현존 최강 스펙을 자랑하는 장비 아이템으로 고레벨 플레이어들에게 한층 더 자신의 캐릭터를 강화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 입니다~


새롭게 추가된 '뉴바' 아스트랄 바이크 - PW5는 외형도 멋있지만, 바이크 자체에 인벤토리 기능이 있어 플레이어 분들의 게임 플레이를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 줍니다.



카발 온라인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보고싶다~ 친구야!!


망자의 탑 B3F 업데이트와 더불어 카발 온라인을 함께 즐겼던 친구들과 다시 한번 네바레스를 누빌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되었습니다.





<보고싶다 친구야 이벤트>

 

 이벤트 대상 : 카발 온라인의 모든 플레이어

 이벤트 기간 : ~2013 1 16 10:00 

 이벤트 방법 : 1. 길드창 또는 친구목록에서 오랫동안 네바레스를 떠나있던 길드원 또는 친구를 확인

                    2. 이벤트 페이지에서 친구에게 초대의 편지를 발송

                    3. 포션 세트를 획득

 이벤트 상품 : 편지 1번 발송시 마다 -> 피해감소, 적중, 관통 포션 세트 획득

                    편지 15번 발송시 마다 -> 희생의 서약 획득

                    편지 40번 이상 발송 시 -> 방어구 속성 주문서(최상급) - 소드(OR 매직) 스킬 증폭 1

 

<이벤트 바로가기>




이 외에도 망자의 탑 B3F 업데이트을 맞아 신규 일일 퀘스트, 스킬 시스템 개선 등 많은 부분이 새롭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013년 1월에는 Rising Force 업데이트의 세 번째 막인 'Part III 진화'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장수 게임이지만 끊임없이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진화' 중인 카발 온라인을 향한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더욱 새롭고 흥미로워진 카발 온라인! 여러분의 새로운 도전을 망자의 탑 B3F가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카발 온라인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관련 기사 보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