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 예쁘고 편리하게, 알송 모바일의 이유 있는 변신!

PRODUCT

by ESTsoft 2017. 4. 20. 19:30

본문

드디어 알송 모바일이 새로운 모습으로 여러분 곁에 찾아왔습니다. 기존 알송 모바일과 알송 베타버전을 통해 받은 사용자 여러분의 생생한 피드백으로 완성되어 더욱 특별한 알송 모바일 v4.0! 과연 얼마나 더 예쁘고 편리해졌을지 함께 보실까요?



1. 싱크가사, 이제 모바일에서도 등록하고 수정하세요!


적용된 가사의 싱크가 맞지 않거나, 가사 일부분을 수정하고 싶었던 적 많으셨죠? 지금까지는 PC 알송을 통해서만 가사 수정과 등록이 가능했는데요, 모바일에서도 가사나 싱크를 수정하고 싶은 많은 사용자 여러분의 염원을 담아 싱크가사 편집기가 알송 모바일 안으로 쏙 들어왔답니다. 이제 알송앱에서 간편하게 싱크가사를 수정해보세요!



 

재생 화면의 돋보기 모양 아이콘을 눌러 음악을 들으며 싱크를 맞추거나, 가사를 수정해보세요!





2. 터치만으로 손쉽게 파일을 주고받는 파일토스!


PC에 있는 노래 파일을 스마트폰으로 옮길 때 OTG USB나 데이터 케이블을 사용하셨다면, 이제 서랍에 넣어두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바로 알송 모바일에 새로 생긴 ‘파일토스’ 기능 덕분인데요, 번거로운 별도 연결 없이 알송 화면의 파일 받기/보내기 버튼을 통해 PC - 스마트폰은 물론 스마트폰 간에도 손쉽게 파일을 주고받을 수 있으니 정말 꿀기능이라고 할 수 있겠죠?



터치 몇 번만으로 쉽게 파일을 주고받을 수 있는 기특한 파일토스!




* 파일토스란?

파일토스는 8자리 키를 이용해서 쉽게 사용자가 보유한 파일을 보내고, 다른 기기에서 받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 파일토스 사용법이 궁금하다면? (클릭)





3. 눈과 귀가 즐거운 알송, 앨범아트에 맞춰 컬러 체인지!


음악을 들을 때 그 곡의 앨범아트에도 눈길이 가곤 하는데요, 새로운 알송 모바일에서는 앨범아트에 따라 알송앱의 배경색상이 바뀐답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곡을 들을 때는 알송앱의 컬러가 어떻게 변할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앨범아트의 컬러와 어우러져 더욱 풍부해진 알송!





4. 여러 곡 추가/삭제도 손쉽게, 다중 선택 모드!


많은 알송 사용자 여러분이 피드백 주셨던 부분 중 하나가 ‘곡을 하나하나 선택해서 추가/삭제하기 힘들어요~’ 였는데요, 이번 알송 모바일에서는 다중 선택 모드를 지원합니다! 이제 롱터치로 여러 곡을 선택해 재생목록에 한 번에 추가/삭제하거나 재생할 수 있답니다.



여러 곡 선택을 원할 땐 꾸-욱 길게 터치해 주세요!





5. 맘에 쏙 드는 곡은 따로 모아서, 좋아요♥


지금 재생 중인 노래, 내가 특별히 아끼는 곡이라면 재생 화면의 하트를 꾹 눌러보세요. 별도의 재생목록을 만들지 않고도 좋아요한 곡들만 따로 모아볼 수 있답니다.



좋아하는 곡에는 애정을 담아 하트를 꾹! 잠금화면과 재생화면에서 좋아요를 누를 수 있어요.






다양한 기능과 더 예쁜 디자인으로 찾아온 알송 모바일, 마음에 드시나요? 앞으로도 눈과 귀가 즐거운 알송 모바일과 함께 즐거운 음악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