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출시]날씨 요정의 카메라, 피크닉(PICNIC) 카메라 앱

PRODUCT

by ESTsoft 2017. 8. 9. 16:38

본문

모처럼 나온 나들이 / 여행 길인데 날이 좋지 않아서, 사진을 망친 경험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피크닉 카메라 앱을 활용해보세요! 


피크닉과 함께라면, 매일매일 사진 찍기 좋은 날이 됩니다.  





[ 피크닉(PICNIC) 카메라 앱 알아보기 ]


‘피크닉(PICNIC)’은 야외촬영에 특화된 카메라 앱으로, 이스트소프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카메라 앱입니다.

이스트소프트가 추진 중인 인공지능 기반 신사업 중 하나인 비전 기술(Vision Technology)을 활용하여, 

사진에서 하늘 영역을 인식하고, 영역에 어울리는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피크닉(PICNIC)은 다양한 구름 모양과 하늘색을 선택해 변경할 수 있는 ’하늘 필터’ 11종, 사진의 색감을 변경할 수 있는 ‘색감 필터’ 7종으로 

총 18가지 필터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실시간 사진 촬영’ 모드와 '사진 후보정’ 모드를 통해 원하는 필터를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5월의 피크닉, '드림워시','일요일의 햇살', '안녕! 에리얼' 등 필터 이름마저 감성이 잔뜩 묻어있으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사진 공유를 즐겨하는 20대 여성분들에게 좋은 반응을 받고 있습니다.






피크닉 카메라 팀은 야외 사진에 특화된 카메라를 개발하기 위해 잠재고객을 상대로 여러 연구를 진행했습니다.

야외 사진을 많이 찍고, 공유하는 200여 명의 잠재고객을 심층 분석하였으며,


분석을 통해 흐린 날씨와 구름 한 점없는 심심한 하늘 등의 야외사진 속 불만 요소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해결 방법으로 피크닉 카메라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날씨 탓, 장비 탓, 솜씨 탓하지 않아도 됩니다. 피크닉 카메라 앱과 함께 야외 사진을 찍어보세요.




"날씨요정 카메라, 피크닉"




- ▶  안드로이드 다운받기

- ▶  iOS 다운받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