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료 PDF 편집 프로그램 ‘알PDF’로 나만의 2017년 달력을 만들어보세요!

PRODUCT

by ESTsoft 2017. 1. 4. 17:15

본문

2017년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로운 한 해를 어떻게 하면 더 보람차게 보낼 수 있을지 행복한 고민을 하며, 많은 분이 올해 계획을 세우고 있을 것 같은데요~ 2017년에 대한 기대와 설렘 가득 담아, 오늘은 이스트소프트의 무료 PDF 편집 프로그램 알PDF가 예쁜 달력을 선물해 드릴 거예요! 이미지 추가 기능과 다양한 도구를 활용하여 깔끔한 신년 달력 만들기, 무료 PDF 편집기 알PDF와 함께해요.^^




 알PDF의 다양한 기능으로 나만의 캘린더 만들기!


먼저, 아래 2017년 캘린더를 무료로 다운 받아주세요. 다운 받은 캘린더 PDF 파일을 알PDF로 열면 나만의 캘린더 만들 준비 끝~!


[알PDF] 2017년 무료 기본 캘린더.pdf




 알PDF로 문서에 이미지와 배경화면을 추가해보세요~


무료 PDF 편집 프로그램 알PDF는 문서에 다양한 그림을 추가하고, 원하는 배경화면을 적용해 개성 있는 문서를 만들 수 있게 도와줍니다. 다운로드 받은 기본 캘린더 위에 이미지를 삽입하고, 배경화면을 넣어볼까요?

 


<알PDF 문서에 이미지 삽입하기>

 

① [편집] 탭에서 [그림 추가]를 선택합니다.



② [그림 선택] 창을 통해 추가하려는 파일 선택 후 [열기] 버튼 클릭!



③ 추가된 그림을 드래그하여 위치 조정하실 수 있답니다.





<알PDF 문서에 배경화면 설정하기>

 

① [페이지] 탭에서 [새 배경화면]을 선택합니다.




②배경화면 추가 창에서 색상 및 불투명도 등을 지정한 후 [확인] 버튼 클릭~


③ [페이지] 탭에서 [배경화면 편집]을 통해 자유로운 편집이 가능하답니다.




▶ 여기서 잠깐!

알PDF에서는 문서 배경화면을 아래와 같이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어요.

· 색깔 지정 : 배경화면을 단색으로 채울 수 있어요!

· 파일에서 추가 : 다른 PDF 파일의 페이지를 배경화면으로 설정하실 수 있어요.

· 외형 : 배경 방향이나 불투명도 및 크기를 조정하실 수 있어요~

· 페이지 범위 : 배경화면으로 적용하고자 하는 페이지는 지정할 수 있어요.





 알PDF의 스탬프 기능을 활용해 더 개성 있는 달력을 만들어보세요~!


이스트소프트 알PDF에서는 여러 가지 기본 스탬프들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주로 비즈니스 상황에서 활용도가 높은 스탬프로 구성되어 아쉬움을 느끼신 사용자분도 계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알PDF의 ‘나만의 스탬프’ 기능을 통해 원하는 스탬프를 추가해 맘껏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 이번엔 그림 파일을 이용한 나만의 스탬프를 추가하여 개성 있는 표식을 쉽게 남겨볼게요.




<알PDF를 활용해 나만의 스탬프 생성하기>

 

① [검토] 탭에서 [스탬프 생성] 클릭 후 [나만의 스탬프 생성]을 누릅니다.



② [그림 선택]을 눌러 이미지를 추가하고 스탬프에 사용할 이름을 지정 후 [확인] 버튼 클릭!



③ [검토] 탭의 [스탬프]를 클릭하시면 나만의 스탬프가 딱! 보이실 거예요~



④ 선택한 스탬프를 원하는 위치에 클릭하면 추가 완료! 더블클릭하여 메모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도형 추가와 그림 그리기 기능으로 달력을 더 예쁘게 꾸며보세요~


무료로 다운로드 받은 이스트소프트 알PDF로 2017년 달력을 꾸며볼 수 있다는 점, 정말 놀랍지 않나요? 문서에 다양한 도형을 추가할 수 있고 자유롭게 그림을 그릴 수 있어 표와 숫자로만 구성된 평범한 달력을 예쁘게 꾸밀 수 있어요. 알PDF만 믿고 천천히 따라오세요~




<알PDF를 활용해 2017년 캘린더 꾸미기>

 

① 숫자만 그려진 표에 [검토] 탭을 눌러 도형 추가 또는 연필로 그림을 그려보세요.



② 원하는 모양으로 작성이 완료되었으면 더블 클릭 또는 [완료]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알PDF로 완성한 2017 달력, 편리하게 인쇄하고 자유롭게 관리하세요!


좀 더 특별한 2017년 달력을 원하신 분들께 이스트소프트의 알PDF가 도움이 되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완성된 2017년 달력을 인쇄하여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활용해 보도록 하세요. 




<알PDF로 만든 2017년 달력 인쇄하기>

 

① [파일] 탭의 [인쇄] 메뉴를 클릭해 인쇄 옵션에 맞게 설정합니다.



② 프린트하려는 범위와 인쇄 방법을 설정한 후 [인쇄] 버튼을 눌러 문서를 출력해요~




이스트소프트 알PDF와 함께한 시간 어떠셨나요? 무료 다운로드를 통해 2017년 달력을 직접 만들고 꾸미다 보니 더 알찬 2017년이 될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2017년에도 이스트소프트 알PDF와 함께 문서 편집의 달인이 되어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