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500만이 다운로드한 무료 PDF 편집 프로그램, 알PDF

POST

by ESTsoft 2020. 12. 8. 18:18

본문

코로나19 영향으로 재택근무, 온라인 교육 환경이 확대되면서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PDF 파일의 사용량이 증가하면서 PDF 편집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PDF 변환과 편집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
1500만 명이 선택한 무료 PDF 솔루션, 알PDF'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PDF 파일은 어떤 사용 환경에서도 서식의 변화 없이 원본 그대로의 문서를 열람 할 수 있는 특성 때문에 배포용 문서에 많이 활용되고 있는데요! 이로 인해 호환과 유통에는 용이하지만, 편집이 어렵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알PDF는 자유로운 편집과 변환 기능을 제공해, 이러한 PDF 파일의 불편함을 해소해주고 있는데요!

     

  

       
알PDF는 PDF 파일을 아래아한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16개의 다양한 문서 및 이미지 포맷으로 저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트 및 개체, 페이지 단위의 편집, 주석 도구, 양식 지원 등의 기능을 통해 PDF 파일을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특히 OCR(문자인식) 기능을 활용해 
스캔 문서, 각종 이미지 자료도 쉽게 편집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으로 손꼽히고 있는데요~
    

  

       

이와 같은 장점 덕분에 코로나19 유행 이후 알PDF가 효과적인 PDF 편집 도구로 각광받게 되면서 실제 알PDF 사용량이 20% 이상 증가하였고, 누적 다운로드 수도 1500만을 달성하였습니다!

또한, 
시장조사업체 닐슨 코리안클릭 조사 결과, 알PDF의 9월 기준 월간 사용자(MAU) 214만 중 61%는 직장인인 것으로 나타나, 실제 비대면 업무 환경에서 활발히 활용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는데요~

  

     

닐슨 코리아클릭 2020년 9월 조사결과, 알PDF 사용자 비중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환경에 필수적인 PDF 솔루션
'알PDF'의 자세한 활용법이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강의 꿀팁, PDF 파일 편집/변환하는 방법!

[BY 이스트소프트]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 강의를 진행 중인 대학교 대다수가 여름 계절학기도 온라...

m.post.naver.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