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채용소식] 33초면 끝나는 개발자 입사 지원!

POST

by ESTsoft 2020. 11. 27. 18:15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스트소프트에서 새롭게 도입한 간편 입사 전형 '완타치 개발자 채용'에 대해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개발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채용 
신입과 경력 상관없이 누구나 간편한 절차를 통해 지원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자세한 지원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모집 분야는?

모집 회사는 이스트소프트, 이스트시큐리티, 줌인터넷, 프로젝트바닐라 등 총 4개 회사로, 상세 직무로는 백 엔드, 프론트 엔드, 모바일, 클라이언트, 데이터 분석이 있습니다.

  

    

지원 방법은?  

자기소개서와 필수 서류 제출 없이 입사 지원 링크를 통해 개인정보와 관심분야, 활용 가능한 개발 언어 및 개발 스택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되는데요! 무려 모바일로도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습니다~

지원자 전원은 접수 당일 또는 익일 온라인 코딩테스트에 응시하게 되고, 이후 결과에 따라 기술면접 절차를 거쳐 입사하게 되는데요! 이 과정은 기존 채용 전형 대비 단축된 절차로 진행돼, 입사 지원부터 최종 입사 확정까지 최대 3주 정도 소요될 예정입니다. (총 1번의 면접 진행)

  

  

지금 바로 지원하러가기 >>>

  

  
그동안 이스트소프트는 학력, 전공, 나이 등에 제한을 두지 않고, 적극적인 자세와 열정, 문제 해결력 등 지원자의 역량을 중점적으로 심사하는 열린채용을 진행해 왔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도입한 완타치 개발자채용 또한 이러한 열린채용의 일환으로,채용방식의 혁신을 통해 이스트소프트 및 각 계열사와 잘 맞는 인재를 적극적으로 찾아 나설 계획입니다.

해당 전형은 기존 입사 지원 방식을 탈피한 인재풀 형식으로,
지원 마감일과채용규모 모두 정해져 있지 않은 수시채용형태로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개발자 여러분의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이스트소프트 합격 꿀팁이 궁금하다면?]

 

이스트소프트 '특성화고 채용' 시작, 합격 꿀팁은?

[BY 이스트소프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스트소프트와 이스트시큐리티, 줌인터넷의 '특성화고 인재 채용...

m.post.naver.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