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 여름 안경 뭐 쓰지? 2020년 신상 안경 모음

POST

by ESTsoft 2020. 6. 18. 15:50

본문

무더워지는 여름철,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만큼 심플한 룩이 대세인데요. 꾸민 듯 안 꾸민 듯, 꾸안꾸 패션에 포인트 주기 좋은 아이템이 바로 '안경'이죠! 안경 하나로 밋밋하지 않으면서도 개성 있는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썸머룩에 잘 어울리는 2020년 여름 신상 안경을 알아보겠습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해 보이는 투명 안경테
- 알로 바이 라운즈, 로씨오(ROCIO) 5013A C3

 

투명테는 웜톤, 쿨톤 등 피부톤에 상관없이 누구나 잘 어울리는 데다, 깔끔하면서도 캐주얼한 아이템이라 어떤 룩에도 잘 매치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죠! 오늘 소개드릴 알로 바이 라운즈의 로씨오 C3 투명 프레임(전면부)에 메탈 템플(안경다리)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초경량 안경테라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착용할 수 있어 올 여름 손이 더 많이 갈 것 같아요!

 

알로 바이 라운즈의 로씨오 5013A C3 제품 보러가기
알로 바이 라운즈의 로씨오 5013A C3 제품 보러가기

 

 

남녀노소 잘 어울리는 로즈골드 안경테
- 알로 바이 라운즈, 뚜셰(TOUCHER) 8003A C3

 

다음으로 주목해야 할 제품은 로즈골드 색상의 입니다. 로즈골드는 흔히 한국인 피부에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만큼 남녀노소 모두에게 잘 어울리고, 세련되면서도 부드러운 인상을 주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컬러죠. 뚜셰는 동그란 프레임에 볼드한 포인트가 있어 러블리하고 빈티지한 느낌을 주는데요. 여기에 마무리로 클래식한 브라운 템플 팁이 한층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알로 바이 라운즈의 뚜셰 8003A C3 제품 보러가기
알로 바이 라운즈의 뚜셰 8003A C3 제품 보러가기

 

 

꾸안꾸 패션의 정석, 동글이 안경
- 알로 바이 라운즈, 알레그로(ALLEGRO) 8005A C2

 

다음은 바로, 꾸안꾸 패션의 정석 '동글이 안경' 입니다. 알로 바이 라운즈의 알레그로 C2는 무난한 블랙 색상에 골드 포인트로 유니크함을 더해 주었는데요. 캐주얼, 정장 등 어떤 룩에다 연출해도, 깔끔한 인상을 줄 수 있어 데일리 안경으로 제격인 것 같아요! 여기에 슬림한 템플 팁 덕분에 마치 안경을 안 쓴 것 같은 느낌마저 드는데요. 가볍고 편한 착용감의 데일리 안경을 찾으신다면 알레그로만한 게 없을 것 같아요!

 

알로 바이 라운즈의 알레그로 8005A C2 제품 보러가기
알로 바이 라운즈의 알레그로 8005A C2 제품 보러가기

 

 

 

앞서 소개드린 알로 바이 라운즈(ALO X ROUNZ)는 대한민국 최초 아이웨어 SPA 브랜드 '알로(ALO)'와 AI(인공지능) 가상착용 안경쇼핑몰 '라운즈(ROUNZ)'의 콜라보로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사실 안경은 비슷한 모양이더라도 소재나 미세한 길이, 굴곡의 차이로 그 분위기가 크게 달라지는데요! 이번 알로 바이 라운즈는 알로의 베스트셀링 아이템과 라운즈의 온라인 쇼핑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한국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개발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알로 바이 라운즈 제품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라운즈 앱에서 가상피팅으로 써 보고 가장 잘 어울리는 제품을 찾아보세요!

 

 

 

[관련 이스트소프트 공식 블로그 글]

 

언택트 소비 확산... AR로 실패없는 쇼핑하기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판매자와 소비자가 대면접촉을 하지 않는 '언택트(untact,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온라인 쇼핑몰과 앱을 중심으로 매장 방문 없이 편리하

blog.estsoft.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