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ello 2018] 이스트소프트 2017 종무식 현장

PEOPLE

by ESTsoft 2018. 1. 2. 17:47

본문

벌써 작년이 되어버린 2017년 12월 28일 강남의 한 아늑하고 포근한 호텔에서 이스트소프트 종무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종무식에는 특별히 여러 가지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어 임직원분들의 기대가 컸다는 소문이...!!

활기차고 치열했던 종무식 현장 속으로 함께 들어가 보겠습니다 :)



ADIEU 2017, HELLO 2018


2017 이스트소프트 종무식 전경



특별히 이번 종무식에서는 오락실 게임과 다트 게임 대회인 SdarWars 이벤트 결승전도 진행이 되었는데요, 종무식 입장에 앞서 치열한 예선을 거치고 4강에 올라온 팀 중 우승 팀이 누가 될 것인지 맞추는 이벤트와 행운권 추첨 이벤트 등이 진행되었습니다.


   

경품이벤트, 우승자 맞추기 이벤트에 응모중인 이스트직원들



가장 먼저 오랫동안 이스트를 위해 열심히 일한 임직원분들께 상을 수여하는 시간! <10년 근속자 포상>이 진행되었는데 10년 동안 우리 이스트소프트를 위해서 헌신하고 노력해주신 덕분에 이렇게 이스트가 발전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10년 근속차 포상 - 수상 모습



지난 2017년도의 성과를 돌아보고 다음 2018년도에 우리 회사가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발표하는 각 사업부별 2018 전략 발표에 대한 시간이 있었습니다!


이스트시큐리티 김준섭 부사장님 발표 모습



어느새 점심시간.. 모두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런치 타임이 다가왔습니다. 2017 종무식 역시 작년에 이어 뷔페로 준비되었는데 호텔식 뷔페라서 뭔가 더 고급진 느낌...!


   

임직원분들의 표정이 가장 행복해지는 시간♬



정신없이 배를 채우고 나니 어느덧 종무식 2부! 모든 이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SDarWars 이벤트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이번 종무식에 걸려있는 상품은 정말 역대급으로 푸짐했는데 고가의 선물부터 트로피까지...받 고 싶 다 ....


역대급이라고 감탄했던 2017 종무식 이벤트 상품들



사실 이번 종무식 이벤트 결선을 위해 몇 주간에 걸친 예선이 사내에서 진행되었는데요~! 치열한 대결도 대결이었지만 팀원들 간의 단합된 모습과 협동심으로 똘똘 뭉치는 계기가 되었던 것 같아 보기 좋았습니다 :)


종무식 이벤트 결선을 위한 예선이 이스트소프트 사옥에서 진행되는 모습



첫 번째 게임은 어렸을 때 추억이 새록새록, 오락실 게임! 학교 다닐 때 오락실로 출퇴근하셨던 분들은 모두 참가해서 치열한 예선을 치르고 종무식에서는 4강전과 결승전이 진행되었습니다! 


치열한 접전을 거듭하고 있는 모과장님의 모습



다음 게임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전자 다트 결선이 진행되었습니다. 301점부터 0점까지 차례차례 내려오면서 정확히 0점을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는데 고득점이 나올 때마다 환호성이 여기저기서 들려왔습니다♬


시큐어클라우드 에이스 사원님의 집중!



스다워즈 이벤트가 끝나고 이스트소프트 전속(?) 진행자분의 화려한 언변으로 또 한 번 퀴즈쇼가 진행되었는데요! 퀴즈쇼를 통해 우리 회사에 대해 더욱더 깊이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더불어 사장님의 숨겨진 다트 실력(!)도 알 수 있던 시간이었습니다.


   

전직원이 참여하는 퀴즈쇼와 사장님의 숨겨진 다트실력



마지막으로 이 모든 부분의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우승 팀, 준우승팀, 3등 팀에게는 소정의 회식비가 지급되는 아름다운 마무리였습니다 ^^ 

그 외에도 다양한 상품으로 모두가 웃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뜻깊은 2017년의 마무리였습니다. 


이벤트 수상자들의 훈훈한 미소로 종무식 마무리!


특별한 이벤트로 한 해를 따뜻하고 풍성하게 마무리했던 것 같습니다. 2017년 한해 수고하셨습니다. 

2018년 무술년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사용자 여러분들께 보답하도록 폭풍! 노력하겠습니다. 올 한 해도 이스트소프트 많이 응원해주시고 격려해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