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출시/안드로이드앱] 간편하게 메모하고, 쉽고 빠르게 찾으세요! 알메모 출시!

PRODUCT

by ESTsoft 2015. 3. 10. 18:06

본문

간편하게 메모하고, 쉽고 빠르게 찾으세요! 가장 쉽게 기억하는 방법! 안드로이드 메모 앱 '알메모' 출시!



 "지난번에 적어놓은 노래 제목 메모, 너무 밑에 내려가 있어서 찾기 힘드네~"


"이건 잊어버리기 전에 빨리 적어야겠다! 내 메모 앱 어딨지?!"


이젠 이런 고민들 모두 알메모에 맡기세요! 가장 쉽게 기억하는 방법! 알메모가 출시되었습니다~! 다른 메모 앱과는 차별화되는 다양한 기능으로 무장한 알메모! 이젠 알메모로 간편하게 메모하고, 쉽고 빠르게 찾으세요!



> 무엇이든 메모하세요! 텍스트, 음성, 사진, 클립보드까지 



넌 텍스트로만 메모하니? 난 무엇이든 메모한다! 기본 중의 기본인 텍스트 메모는 물론! 사진, 음성, 손글씨, 스크린샷, 클립보드까지 무엇이든 원래 형태 그대로 메모할 수 있어요. 사진 메모로 멋진 풍경을 찍어 짧은 감상평을 남기기도 하고, 음성 메모로 머릿속에 떠오른 노래를 남겨보세요. 이젠 그 어떤 것도 놓치지 않고 기록해요~!



> 지금 바로 메모하세요! 스마트폰 알림 영역에서 한 번에 알메모 실행!



잊기 전에 빨리 메모해야 하는데, 정작 메모 앱을 실행시키고 나면 내용을 잊을 때가 많죠?! 그래서 알메모는 준비했어요~ 누구보다 빠른 퀵메모! 폰 화면 위에서 아래로 손가락을 내려보세요. 알림 영역의 퀵메모로 잊기 전에 바로바로 메모 작성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퀵메모 기능은 알메모의에서 on/off 설정이 가능해요!



> 내게 필요한 메모, 언제 어디서나 확인하세요! 플로팅 메모!



결제 창에서 바로 계좌번호 메모를 볼 수 있다면, 인터넷으로 레시피 검색을 하다가 바로  메모를 적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여태까지 두 화면을 왔다 갔다 하느라 불편했다면 알메모만의 플로팅 메모를 경험해보세요. 한 화면 위에서 인터넷 검색도 하고 메모도 보고! ​플로팅 메모를 실행시키고 싶을 땐 메모창에서  버튼만 눌러주세요







> 메모, 쓰는 게 쉬우면 찾는 것도 쉬워야죠. 메모 필터 & 태그 기능!



그때그때 생각나는 것을 메모로 적어두어도, 나중에 찾으려고 하면 어디 있는지 한참 헤맬 때가 있죠? 이젠 메모도 타입별, 태그별로 스마트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알메모의 필터 기능과 태그 기능을 이용하면 메모 찾기가 한결 쉬워집니다. 


타입별 필터에서 버튼을 눌러보세요. 사진 타입의 메모들만 정렬됩니다. 음성 메모들만 필터링해서 따로 보고 싶을 땐버튼만 누르면 끝~! 각 타입별로 원하는 메모들만 쏙쏙 골라보세요^^


뿐만 아니라 내가 직접 작성한 '태그'별로도 내 메모를 볼 수 있어요. 메모 작성창에서버튼을 눌러 원하는 태그를 입력해주세요. 태그별 필터에서 '영화정보'를 검색하면 '영화정보'태그를 달았던 모든 메모들을 한꺼번에 열람할 수 있습니다! 



> 핸드폰에서 캡처한 사진, PC로 옮겨서 보자! 알캡처와 연동!

 



핸드폰에서 찍은 스크린샷을 컴퓨터로 보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데이터 케이블을 꺼내고, 핸드폰과 PC에 연결하고... 이제는 이런 복잡한 단계들은 모두 잊으세요! 


PC에 알캡처만 설치되어있으면 사진 전송 한 번에 OK! 알메모 어플로 캡처한 사진을 PC로 보낼 수도 있고, PC에서 캡처한 사진을 알메모를 통해 받을 수도 있어요.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기억을 공유해보세요!


[출시] 알캡처 2.0 출시! PC에서 캡처하고 모바일로 전송하고!



> 다양한 알메모 부가 기능! 한 번 써보면 반할걸~?




위에서 살펴본 다양한 기능들 외에도 알메모에서는 여러 부가 기능을 제공해요! 중요 메모, 추천 태그, 메모 합치기 등 다른 메모 어플에서는 만나볼 수 없던 다양한 기능들을 알메모에서 만나보세요. 쌓아놓기만 하고 기억에선 잊혀지던 메모들. 이젠 알메모로 쉽게 찾고, 쉽게 기억할 수 있어요~


▶알메모 다운로드하러 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