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씨] 사진 꾸미기의 끝판왕!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온 알씨 꾸미기 구경해보세요~

PRODUCT

by ESTsoft 2015. 3. 5. 09:49

본문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온 알씨 꾸미기! 더 다양하고 멋진 모습의 사진 꾸미기를 경험해보세요!




알씨 v.7.6 동영상 꾸미기 업데이트!


그동안 알씨 동영상 꾸미기에서 배경 음악을 한 가지밖에 넣을 수 없어서 많이 아쉬우셨죠?! 알씨 v.7.6 업데이트를 통해 배경 음악을 여러 곡 삽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나도 둘도 아닌~ 하나도 둘도 아닌~ 여러 곡씩이나!)


업데이트 된 알씨 동영상 꾸미기로 나만의 멋진 동영상을 만들어보세요~^^


알씨 동영상 구경하러 가기



알씨 동영상 꾸미기에 이어, 알씨 꾸미기도 새롭게 꽃단장을 했어요~! 싹~ 바뀐 알씨 꾸미기,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지금부터 하나하나 소개해드릴 테니 저만 믿고 따라오세요! 새로워진 알씨 꾸미기 구경하러~ 고고!! 




1. 더 깔끔하고 더 새로워진 인터페이스!


사용자분들께서 더 편리하게 알씨 꾸미기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알씨 꾸미기의 UI를 개편했는데요, 화면의 색깔은 물론 메뉴들의 모양과 위치도 대대적으로 바뀌었습니다:)


<기존 알씨 꾸미기 모습>


<새로운 알씨 꾸미기 모습>


새로워진 알씨 꾸미기에서 기억해야 할 한 가지! 바로 '적용하기' 버튼인데요. 기존 알씨 꾸미기에서는 메뉴만 클릭하면 바로 사진에 적용되었지만, 달라진 알씨 꾸미기에서는 반드시 메뉴 하단의 '적용하기' 버튼을 눌러야 해당 효과가 적용되니 잊지 말고 눌러주세요^^ '적용하기'를 눌러야 history에서도 편집 이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단의 사진 목록 창에는 '적용하기'를 눌러 편집한 사진에  [!] 표시가 생성됩니다. 아무런 편집도 진행하지 않은 사진과 금방 비교하여 알아볼 수 있으니, 내가 어떤 사진을 편집했고 어떤 사진은 편집하지 않았는지 구분하기 편하겠죠?? 



만일 메뉴만 선택하고 '적용하기'를 누르지 않은 상태에서 다른 메뉴로 이동하게되면 위의 메시지가 자동으로 나타나요. 선택한 편집 메뉴를 적용하고 싶지 않다면 [아니요]를, 적용하고 싶다면 꼭! [예]를 눌러주세요^^ 



TIP!

사진마다 일일이 메뉴를 선택한 후 '적용하기'버튼을 누르기 귀찮다면 선택한 메뉴를 더블클릭해주세요. 더블클릭만으로도 '적용하기'가 가능합니다:) 




2. 기능별 위치, 카테고리 변경!


① [색조절]과 [수평맞춤]은 [보정]메뉴로 통합!


  


기존 '색조절' 메뉴의 '선명하게/ 채도/ 밝기' 기능과 '수평맞춤' 메뉴가 '보정'메뉴로 합쳐졌어요. 새로워진 알씨 꾸미기에서는 밝기, 대비, 채도, 선명도, 수평조절을 한꺼번에 조절할 수 있어 훨씬 편해졌습니다:) 보정을 마친 후엔 반드시 하단의 '적용하기' 누르는 것 잊지 마세요!



② [소프트포커스]와 [적목제거]는 [효과]로 통합!


  


기존 '색조절' 메뉴의 '소프트포커스'기능과 '적목제거' 메뉴는 새로운 알씨 꾸미기에서 '효과'메뉴로 통합되었어요. '효과'메뉴에서는 소프트포커스, 모자이크, 적목제거를 한꺼번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③ [색조절]의 다양한 필터 기능들은 [필터] 메뉴로! 


  


기존 '색조절' 메뉴의 나머지 기능들은 '필터'메뉴로 이동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감의 필터들도 추가되어 내가 원하는 느낌대로 사진을 편집할 수 있어요^^ 세피아, 그레이, 브라운, 그린, 네거티브 등 기존엔 알씨에선 볼 수 없던 필터들로 개성넘치는 사진을 만들어보세요!


<노을 필터 적용 모습> 


<그레이 필터 적용 모습>



④ [글자쓰기]와 [말풍선]은 [글상자]로 통합!


기존 알씨 꾸미기의 '글자쓰기' 메뉴와 '말풍선' 메뉴가 하나로 합쳐졌습니다! 바로 '글상자' 메뉴인데요, 무엇이 어떻게 달라졌는지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첫 번째! 입력 방법이 달라졌어요~

기존 알씨 꾸미기에서는 하단의 '입력' 버튼을 눌러야만 사진 미리 보기에 텍스트가 적용되었는데요, 바뀐 알씨에서는 글상자를 선택하고 텍스트를 입력하면 바로 미리 보기가 가능해 더 쉽고 빠르게 편집이 가능합니다


두 번째! '채우기 없음'이 추가되었어요~

새로워진 알씨 꾸미기에서는 채우기 색을 '없음'으로 설정하여, 도형 테두리만 나타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사진에서 특정 부분을 강조하거나 표시할 때 '채우기 없음'을 사용하면 딱이겠죠?!


여기서 간단 팁! 글상자 도형 첫 번째에 위치한 버튼이 보이시나요? 이 버튼을 이용하시면 테두리와 채우기 없이 사진 위에 텍스트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말풍선의 꼬리를 조절할 수 있게 되었어요~!

기존 알씨 꾸미기에서는 말풍선을 삽입해도 말풍선의 꼬리를 따로 조절할 수 없어서 많이 불편하셨죠? 새로워진 알씨 꾸미기에서는 원하는 방향, 원하는 길이로 말풍선 꼬리 조절이 가능해요:) 



기존 알씨 꾸미기에서 '말풍선' 기능을 삽입한 모습입니다. 말풍선을 선택한 후 반드시 '말풍선 추가' 버튼을 눌러야만 화면에 말풍선이 나타났죠? 또한, 따로 말풍선 꼬리만을 조절하는 것은 불가능했습니다. 



하지만 새로워진 알씨 꾸미기에서는 말풍선 꼬리에도 편집 가능한 노란 점이 생긴 것, 보이시나요? 저 노란 점을 이용해 말풍선 꼬리를 얼마든지 늘리고 줄이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드린 대로 '채우기 없음' 기능도 함께 사진에 적용시켜보았어요:) 기존 꾸미기보다 훨씬 더 세련된 느낌이네요!




3. 새롭고 다양한 기능 추가!


새로워진 알씨 꾸미기! 단순히 기존 기능들의 위치만 바뀌었느냐? 절대 아니죠! 이전엔 볼 수 없던 새로운 기능과 소재들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었는데요,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살펴볼게요!


① 모자이크


기존 알씨 꾸미기에 모자이크 기능이 없어 아쉽다는 의견이 많았는데요, 사용자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모아 모아~ 이번 알씨 꾸미기에서 모자이크 기능을 추가했어요! 모자이크 기능은 [효과] 메뉴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소프트포커스, 적목제거 기능과 함께 있답니다. 




단순히 사진에 모자이크 기능을 삽입하는 것 말고도, 모자이크 밀도를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어요. 모자이크 밀도를 높이면 모자이크 입자가 커지고, 모자이크 밀도를 낮추면 모자이크 입자가 작아진다는 사실~! 



② 귀엽고 깜찍한 스티커, 액자 신규 소재 추가!


"사진에 귀여운 스티커를 넣고 싶어요ㅠ.ㅠ"

"액자가 평범한 것들 밖에 없어 아쉬워요~ 다양하게 만들어주세요!" 


그래서 알씨가 야심 차게 준비했습니다! 스티커 및 액자의 신규 소재 추가! 총 123종의 스티커와 78종의 액자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귀엽고 깜찍한 스티커에서부터, 다양한 테마의 액자들까지 상황에 맞게, 개성에 맞게 골라보세요:)





지금까지 사진 꾸미기의 끝판왕! 새로워진 알씨 꾸미기를 자세히 살펴보았어요! 새로운 기능들이 많이 추가되었지만, 차근차근 따라오다 보면 누구나 쉽고 멋있게 사진을 꾸밀 수 있습니다. 소중한 사진은 새로워진 알씨 꾸미기로 꾸며보세요^ ^





알씨v.7.6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