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씨] 알씨 v7.5 출시! '알씨 동영상 만들기'가 확 달라졌어요!

PRODUCT

by ESTsoft 2014. 12. 15. 10:13

본문

알씨 v7.5 출시! 확 달라진 '알씨 동영상 만들기'로, 쉽고 빠르게 나만의 동영상을 만들어보세요!





알씨 v.7.6 동영상 꾸미기 업데이트!


그동안 알씨 동영상 꾸미기에서 배경 음악을 한 가지밖에 넣을 수 없어서 많이 아쉬우셨죠?! 알씨 v.7.6 업데이트를 통해 배경 음악을 여러 곡 삽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나도 둘도 아닌~ 하나도 둘도 아닌~ 여러 곡씩이나!) 업데이트 된 알씨 동영상 꾸미기로 나만의 멋진 동영상을 만들어보세요~^^



확 달라진 알씨 동영상 만들기와 함께 알씨 7.5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알씨는 이미지 뷰어뿐만 아니라 일괄 편집, 꾸미기, 이미지 편집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특히 이번 알씨 7.5 버전에서는 '동영상 만들기'를 대대적으로 개편했습니다. 감각적인 배경화면과 멋진 효과를 더할 수 있는 상세 꾸미기 기능, 두 번 추천드리고 싶어요~ 얼마나 달라졌는지 동영상을 한번 보시면 아실거예요 ^^ 

 

그래서 알씨 7.5버전으로 만든 색다른 동영상을 준비했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소중한 추억, 영상으로 간직하고 싶은데 만들기는 어렵고, 업체에 의뢰하자니 가격 부담이 만만치 않죠? 


이제 알씨 동영상으로 쉽고 빠르게 소중한 추억을 남겨보세요^^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동영상을 만들어 드립니다. 우리아이 돌잔치, 소중한 결혼식, 기업 홍보 행사 등 나만의 동영상이 필요할 때! 알씨 v7.5 하나로 해결해 보세요^^



이렇게 멋진 알씨 동영상! 만드는 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어린 아이부터 엄마 아버지 할아버지 할머니까지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알씨 동영상 만들기! 사진과 음악만 있다면 누구나 할 수 있어요! 지금부터 차근차근 알려드릴게요~





STEP 1.  동영상에 삽입할 사진 모으기!


알씨를 실행한 후 영상으로 만들고 싶은 사진을 선택해 사진보관함에 드래그해주세요.그 후 사진보관함 옆 동영상버튼을 눌러 '알씨 동영상 만들기'를 시작합니다.

 

스페셜 TIP! 달라진 알씨7.5버전에서는 기존의 알씨 사진보관함 통한 '동영상 만들기' 실행 말고도, 바탕화면의 아이콘과 시작프로그램 버튼 하나로 바로 '동영상 만들기' 실행이 가능합니다!





STEP 2. 간편만들기


'간편만들기'에서는 간단한 설정만으로도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배경음악을 삽입하고, 오프닝과 엔딩을 적용해 보세요. 오프닝과 엔딩은 옆의 '적용' 버튼을 눌러야 적용된답니다!

 

스페셜 TIP! 삽입 음악이 중간에 끊어지지 않고 영상과 동일하게 끝나길 원한다면 '음악 재생시간에 균등하게 맞춤'을 꼭! 설정해주세요. 음악 재생 시간에 맞춰 사진 1장당 재생 시간이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배경음악 TIP! 음악이 없어 고민이시라구요? 유튜브에 영상을 업로드할 때 유튜브 무료 배경음악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멋진 음악이 없더라도 고민하지 마세요! 만약, 저작권이 있는 클래식이나 음악을 배경음악으로 사용해서 동영상을 만들었다면, 개인 소장용으로는 가능하지만,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에 등록할 때는 '저작권 침해'로 업로드가 안 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STEP 3. 상세꾸미기


상세꾸미기에서는 자막, 디자인, 효과등을 원하는대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자막에서는 내가 원하는 내용의 자막을 원하는 위치에 넣고, 디자인에서는 배경, 액자등을 설정하고, 효과에서는 화면에 나타날 다양한 효과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왼쪽 화면에서 [▶] 버튼을 누르면 내가 적용한 효과들을 미리보기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미리보기로 동영상을 확인한 뒤, '만들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스페셜 TIP! 왼쪽 미리보기 화면 하단에서 사진을 왼쪽 오른쪽으로 90도씩 회전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정렬할 때 아주 유용한 팁이겠죠~?


또 한가지! 여백에 사진넣기를 적용하면 여백에도 사진이 들어가지만, 여백에 사진넣기를 설정하지 않을 경우, 여백이 까만 화면으로 나옵니다. 이 때 상세꾸미기에서 '디자인'을 적용시켜주면 여백도 예쁘게 채워넣을 수 있어요!


<여백에 사진넣기>를 적용한 모습


<여백에 사진넣기>를 적용하지 않은 모습


<여백에 사진넣기> 설정 없이 [디자인] - [배경]을 적용한 모습




STEP 4. 동영상 저장

 

마지막으로 동영상의 이름과 해상도를 설정한 후, '만들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참고로 동영상의 크기가 클 수록, 품질이 고품질일 수록 큰 화면에서는 예쁘게 볼 수 있지만 영상 제작 시간은 길어진답니다~!




BONUS! 페이스북과 유튜브로도 공유가 가능하니, 나만의 동영상을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누어 보세요^^




"쉬운 동영상 만들기" "추천할만한 무비 메이커"하면? 알씨를 떠올려 주세요! 누구보다 쉽게, 하지만 누구보다 멋있게 나만의 동영상을 간직하는 법! 알씨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사용자분들이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알씨가 되도록 노력할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