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발 온라인, 한계를 넘다! 'UNLIMITED' 업데이트

PRODUCT

by ESTsoft 2014. 12. 10. 15:18

본문



"우리, 다시 만날까?"


승리의 쾌감을 무한대로 즐기자!

네바레스 전사들의 무한 성장! 

CABAL : TRANSCENDENCE 


' UNLIMITED PART Ⅰ'



이스트소프트의 스타일리시 액션 MMORPG '카발 온라인'이 새로운 부제 '트렌센던스(TRANSCENDENCE,초월)'와 함께 

최고 레벨 확장, 신규 미션 던전, 던전 부스트, 아케인 트레이스 리뉴얼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 'UNLIMITED'로 찾아왔습니다.


> 업데이트 바로 확인



UPDATE 01 : 최고 레벨 제한 해제



올 것이 왔다! 오랜 기간 190Lv에서 제한되어 있던 캐릭터 레벨이 200Lv까지 상향되었습니다. 200레벨 승급 퀘스트가 추가되고, 200레벨을 달성하면 '네바레스 오버로드'라는 새로운 호칭이 부여됩니다. 




UPDATE 02 : 아케인 트레이스의 신규 던전 '어벤던드 시티' 추가



아케인 트레이스의 신규 던전 '어밴던드 시티'가 추가되었습니다. 최고 난이도의 신규 던전 '어벤던드 시티'는 180레벨부터 '기묘한 액체시약'으로 진입 가능하며, 진행 시간은 60분으로 제한되어 보다 짜릿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UPDATE 03 : 던전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는 '던전 부스트' 기능 추가



던전의 난이도를 자신의 능력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던전 부스트' 기능이 추가됩니다. 선택한 던전 난이도에 따라 달라지는 몬스터의 능력치와 던전 보상! 보다 높은 난이도의 던전에 도전하면서 더 화끈한 승리의 기쁨을 느껴보세요!




UPDATE 04 : 아케인 트레이스 필드 리뉴얼



아케인 골렘이 필드 몬스터로 추가되고, 아케인 트레이스의 필드 몬스터 이미지가 리뉴얼되었습니다. 




EVENT : 업데이트와 함께하는 HAPPY CRISTMAS! 복귀 신고하고 풀장비 득템! (~1/7)



이벤트 기간동안 카발 온라인에 접속해 몬스터를 사냥하면 모든 몬스터에게서 랜덤으로 트리장식이 드롭됩니다. 트리장식을 모아 NPC 율에게서 '산타의 선물'로 교환하세요~ 복귀 유저시라구요? 지금 바로 복귀 신고하세요! 복귀 미션을 수행하면 각 미션에 따라 풀장비 아이템을 보상받으실 수 있어요!


> '산타의 선물'과 복귀 미션 보상 확인하기




> '네바레스 오버로드'의 호칭에 지금 도전하세요


게임 속에서 살아나온듯한 카발 온라인 '위저드' 코스프레!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