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발 온라인, 신규 서버 오픈 및 안드로이드 TV 버전 개발 착수

PRODUCT

by ESTsoft 2014. 7. 3. 14:15

본문

이스트소프트의 액션 MMORPG 발 온라인이 4년만에 신규 서버를 오픈했습니다.

새롭게 오픈하는 서버는 '발렌타인'으로, 카발 온라인 스토리의 핵심 등장 인물인 '세인트 발렌타인'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어요.

신규 서버 오픈과 더불어 통합 서버 '프로메테우스' 도 오픈했다는 소식! 서버 개편으로 더 새로워진 카발 온라인에서 지금 다양한 혜택을 만나 보세요!




카발 온라인 신규 서버 '발렌타인' 오픈 이벤트 01

'지금 발렌타인은 레벨 업 타임!'

-



지금 신규 서버 발렌타인에서는 목표 레벨을 달성할 때 마다 던전 진입 아이템, 블레싱비드, 블루스틴/티타니움/오스미움/시그메탈 풀세트 등의 푸짐한 선물을 드려요. 게다가 130레벨을 달성하시는 분들은 추첨을 통해 추가로 '시그메탈 14증폭 풀세트' 등의 최강 아이템을 증정한다는 사실! 날이면 날마다 오는 기회가 아니라 8월 6일에 끝납니다. 서두르세요! 헉헉!




카발 온라인 신규 서버 '발렌타인' 오픈 이벤트 02

'지금 발렌타인은 특급 버닝 타임!'

-



오직 발렌타인에서만 적용되는 특급 버닝 혜택! 주말엔 쉼 없이 달리세요! 

주중 18시부터 익일 06시까지 EXP / AXP / WEXP / SKILL EXP / PET EXP 의 50% 추가 획득! 불금부터 황금 주말(금요일 18시부터 월요일 오전 06시)타임에는 추가 경험치가 150%로 증가해요. 이벤트 기간동안 발렌타인 서버 내의 모든 던전에서 생성되는 박스를 깨면 최대 3개까지 아이템이 랜덤하게 드롭됩니다. 행운이 펑펑 쏟아지는 럭키 박스가 여려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 이벤트 자세히 보기




이스트소프트 '카발 온라인' 안드로이드 TV 버전 개발 착수

_




지난 6월 25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구글 개발자 회의(I/O)'에서 구글은 인터넷과 연결되어 실시간 방송, 동영상, 게임 등의 인터넷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스마트 TV OS인 '안드로이드 TV'를 공개했습니다.


이스트소프트는 카발 온라인의 IP를 활용하여 안드로이드 TV에서 즐길 수 있는 MMORPG의 개발에 착수했습니다. 앞으로 크롬OS, 아마존 파이어 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할 수 있도록 그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입니다. 더불어 카발 온라인 IP 기반의 모바일 액션 RPG 게임 및 현재 중국 유명 웹 게임 개발사와 계약을 맺고 카발 온라인의 IP를 활용한 웹 게임도 함께 개발 중입니다.


> 관련 기사 보기


전 세계 60여개국 2,800만 가입자를 보유한 '카발 온라인'을 앞으로는 PC뿐만 아니라 다양한 플랫폼과 디바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계속 되는 카발 온라인의 도전, 많이 응원해 주세요! :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