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액션 MMORPG 카발2의 진화, '격돌' 업데이트

PRODUCT

by ESTsoft 2014. 8. 1. 14:21

본문

 

세개의 전쟁, 하나의 승리!

일찍이 어느 현자는 이 날을 내다보았다고 했던가.

믿음이 깨어지고 대륙이 갈라지며 새로운 힘이 탄생한다.


' THE WAR OF RAMPARTS '

 

 

최고 레벨 확장(50Lv)과 함께 강력한 스킬, 신규 아이템, 신규 필드 '대장벽'에서 즐기는 세력 간의 전쟁, 대규모 업데이트 '격돌'로 카발2가 진화합니다. 지금부터 진짜 카발2를 즐기세요!

 

 

분단된 세력, 당신의 심장은 어디를 향해 뛰는가!

  

  

 

카발2 세력 시스템 도입! 각자 다른 이념과 개성을 가진 동부 저항군, 북서부 카르텔, 남부 카르텔 3개의 세력 중 '선택 퀘스트'를 통해 원하는 세력을 선택하고 세력에 따라 특색있는 플레이를 즐겨 보세요.

 

 

▲ 북서부 카르텔 막사 내부


 

 

대장벽 작전! 대장벽 너머로 역사상 가장 뜨겁고 치열한 전쟁이 시작된다.

  

 

 

세력 전쟁은 대장벽의 전투 지역에서 진행되며 다른 캐릭터와 전투를 벌이거나 몬스터 처치, 자원 채취소 점령을 통해 승패를 결정합니다. 플레이어는 세력 선택 퀘스트를 통해 북서부 카르텔, 남부 카르텔, 동부 저항군 중 한 곳을 선택해 소속 세력을 결정하고 전쟁에 참여할 수 있어요. 각 세력에 속한 플레이어는 매주 월요일 23시까지 진행되는 전쟁에서 승리할 경우 특별한 보상을 획득합니다.

 

 

▲ 대장벽 지역 전경

 



혼돈의 입구, 장벽 너머 그 포화속에 숨어있는 위험을 저지하라!

  

 

 

 

끊임없이 이어지는 용병들의 전투는 대장벽에서 절정에 이르고, 용병들의 발길이 대장벽 너머 숨겨져있던 미지의 지역에 다다르면 '헤테로'라 불리는 보스 몬스터가 서로 다른 네가지 힘으로 개척자들을 큰 위험속으로 빠뜨립니다.

 

 

▲ 보스 몬스터 헤테로(변신 전)

 



용병의 성장! 용병이여, 50Lv로 확대된 최고 레벨에 도전하라!

 



워리어 | 영혼의 포효(47Lv), 필멸의 맹타(50Lv)

위저드 | 유성충돌(47Lv), 방염의 서:소멸(50Lv)

포스블레이더 | 전하입자 회오리(47Lv), 지배의 힘:혼돈의 소멸(50Lv)





포스실더 | 분노의 일격(47Lv), 회오리 폭발(50Lv)

포스아처 | 충격수류탄(47Lv), 필멸의 화살(50Lv)

프리스트 | 치유의별(50Lv)

 



대장벽 유물! 상대를 압도하는 포스의 스페셜한 아이템!


클래스별 강력한 신규 방어구신규 무기, 신규 제조 아이템들이 공개됩니다!






카발2는 '격돌' 업데이트부터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Head-mounted display) 디바이스인 '오큘러스 리프트'를 지원합니다. 카발2 실행 후 디바이스 옵션 설정 후 '오큘러스 리프트'로 카발2를 더욱 실감나게 즐겨보세요!


또한 카발2는 '격돌' 업데이트를 맞아 스파이럴캣츠 도레미미스맥심 김소희의 숨막히는 프리스트 & 위저드 코스프레도 공개했습니다! (아아.. 저도 모르게 사진을 저장해버렸어요...) 아름다운 그녀들을 만날 수 있는 즐거운 이벤트도 함께 준비되어 있습니다. 카발2 '격돌' 업데이트 및 코스프레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카발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