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출시] 알키보드(ALKeyboard)로 손 끝의 편안함을 느껴보세요!

PRODUCT

by ESTsoft 2014. 6. 20. 13:37

본문

 

 

 

쉽고 편리하고 예쁜 키보드앱, 알키보드(ALKeyboard)가 출시되었습니다.

불편한 모바일 타이핑으로 스트레스 받고 계신가요? '알키보드'로 손 끝의 편안함을 느껴보세요!

 

이스트소프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모바일 전용 알툴즈, '알키보드(ALKeyboard)'! 안드로이드OS 스마트폰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알키보드 출시를 기념해 지금 구글 플레이에서 알키보드를 다운받고 리뷰를 작성해 주신 분중 100분께 블루투스 키보드를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알키보드'

_

 

두벌식, 단모음, 두발식+단모음, 천지인, 천지인플러스, 베가(스카이), 나랏글 등 다양한 키보드 타입을 지원합니다.

사용자 입력 패턴을 분석을 통해 예측 키 크기를 확대해주고, 추천단어를 제공하여 보다 편리한 타이핑 환경을 제공합니다.

투명한 블루 글래스 테마, 복숭아빛 테마, 블랙&화이트 테마 등 6가지 개성있는 테마를 제공합니다.

숫자키 추가, 특수문자 입력 등을 더욱 편리하게 도와주는 확장기능과 가로/세로 화면 모드별 입력방식 설정을 지원합니다.

 

 

> 알키보드 알아보기

 

 

 

지금 구글 플레이에서 '알키보드' 다운받고 리뷰를 작성하면 블루투스 키보드가 내 품에! (~7/21)

_

 

해당 이벤트는 종료되었습니다.

 

 

 

 

블루투스 키보드 하나쯤 갖고 싶으시죠? 지금 '알키보드' 설치하고 리뷰를 남겨 주시면, 총 100분께 알키보드가 준비한 블루투스 키보드를 드리고 있어요!

 

< 알키보드 너무 편해요*^^* >

 

 

이벤트 기간 : 2014. 6. 19~ 2014. 7. 21

참여 방법 :

 01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알키보드' 설치 후 사용자 리뷰를 남겨 주세요.

 02 개인 블로그에 알키보드 사용 후기를 포스팅해 주세요.

 03 '알툴즈 블로그' 이벤트 게시글에 응모 댓글을 남기면 참여 완료!

■ 당첨자 발표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안내는 '알툴즈 블로그'에서 확인해 주세요.

 

 

<귀요미 알키보드 아이콘이 그려진 한정판 블루투스 키보드를 드려요!>

 

 

> 이벤트 참여하기

 

 > 알키보드 다운로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