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스트소프트 알약, VB100, 체크마크 등 국제보안인증 잇단 획득!

PRODUCT

by ESTsoft 2012. 9. 11. 15:51

본문

 


이스트소프트의 알약 2.5 기업용 버전이 2년 연속으로 체크마크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지난 7월 VB100 인증에 이어 잇달아 국제 보안 인증을 획득하면서 세계적으로 품질을 인정받게 된 알약!


 

이번에 받은 체크마크 인증은 영국과학연구센터의 독립 테스트 연구소인 웨스트코스트랩(Westcoast labs)에서 심사하며, VB100과 함께 세계적으로 공인받는 대표적인 국제 보안 인증으로 1년여간의 평가기간을 두고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엄격한 심사과정 동안 알약 2.5 기업용 버전은 화이트리스트(Whitelist) 분류 등을 통해 오탐지를 최소화하고,

자체 개발 엔진 및 글로벌 엔진의 동시 탑재를 통해 검출력을 강화하여 악성코드 샘플을 완벽히 탐지해냈습니다!

지난 7월에 받은 VB100 인증도 3회 연속 획득한 거랍니다. 흠흠



이렇게 국제적으로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은 알약은 올해 상반기에 일본과 미국에서 출시되었어요!

특히 일본 시장에서는 지난 4월에 출시 2주 만에 무료백신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자만하지 않고, 100% 신뢰할 수 있는 백신이 될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해 연구 개발에 매진하도록 하겠습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국외로 뻗어 나갈 알약의 미래, 앞으로도 계속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보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