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툴즈, 알약 관련 문의는 이렇게 진행됩니다!!(110517_완료)

STORY

by ESTsoft 2011. 5. 16. 16:14

본문

안녕하세요~! 언제나 방문자분들의 편의와 올바른 정보습득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이스트소프트' 기업블로그입니다. 

최근에 저희 블로그가 서서히 알려저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알툴즈'와 '알약'관련하여 많은 질문들을 해주십니다. 

이미 아시겠지만, 제가 워낙 또 착하기로 소문난 운영자 아니겠습니까... 후후
다만 제품에 대해 문의를 하시면 한시라도 더 빨리 답변을 드리고자 하는 제 마음이...흑흑

여러분이 보고 계시는 이 블로그는!!
보통 프로세스가... 제가 출근하자마자 질문을 확인하고,
그 질문을 담당팀으로 보냅니다.
그리고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받고 제가 그것을 댓글로 달지요.

그런데, 담당팀에서도 즉답을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PC가 다운된다거나, 어떠한 오류가 난다거나, 이렇게 할 경우 이렇게 되더라던가...
등의 질문은 개인PC환경에 따라 다양한 상황이 연출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대부분 이스트소프트의 자랑 '고객센터'에서 원격으로다가 스스스슥...확인을 하게 됩니다.
에... 그런 경우에 저는 별수없이 죄송한 마음을 앞세우며 '고객센터' 이메일 주소로 연락처를 부탁드린다는 댓글을 답니다.

아래와 같은...




이렇게...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번거로우시게 '고객센터'메일을 가르쳐 드리는것 밖에는 ... 털썩;;

아... 이런... 너무나 아쉽지요.
굉장히 답답하셔서 저희 블로그에 오셔서 질문을 하셨는데, 댓글이 고객센터로 문의하라니...
저 같아도...참 힘이 빠질것 같습니다...;;어흑...;; 그 댓글을 다는 제 마음도 피눈물이...어흑...
저의 능력없음을 탓하며 허벅지을 매일 꼬집습니다.

원론적으로는 '고객센터'에서 원격으로 확인을 해보고 제대로 파악하는게 맞기는 한데... 그래도 왠지 모를 이 죄송함...ㅠㅠ



#1. 바로 '고객센터'로 문의하셔도 됩니다!


오늘 조금 더 방문자분들의 편의제공을 위해 우측사이드바 소'셜버튼'을 조금 수정했습니다.



오른쪽 사이드바... 적색 네모칸 부분입니다.

 


더 확대해보면 위와 같이 생겼는데요.

세번째와 네번째에 보면 이메일 그림이 있고, '알툴즈'와 '알약'이라고 써있습니다.
클릭을 하시면 메일을 쓰실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알툴즈'(altools@estsoft.com) 와 '알약'(help@alyac.co.kr) 을 담당하는 '고객센터' 메일 계정이 나옵니다.

아웃룩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바로 메일작성이 가능하구요.
그렇지 않으신분들은 위의 메일로 불편한점을 보내주시면 바로 고객센터로 보내집니다.



#2. 이 블로그에 연락처를 남겨주셔도 되요!!

'알약'의 경우, 특이한 경우가 있습니다.
악성코드/바이러스의 경우 '알약실행->메뉴->신고하기' 프로세스가 가장 효율적입니다.

그러나, 특이한 상황에서 보여지는 오류나 문제점등은 역시 저희가 '원격'으로 확인을 해야하는데요.
이런 경우 위와같이 알약고객센터 메일(help@alyac.co.kr) 로 보내주셔도 되는데요.
이 블로그에 바로 연락처와 증상을 남겨주시면 제가 바로 연결시켜드리도록 할게요!!!

'기업블로그'가 기업의 광고/홍보도 중요하지만  이런 고객서비스에도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그래서 오늘 회의를 해서 프로세스를 아예 바꿔버렸어요!!!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이스트소프트 블로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