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랑해요 빙그레, 맛있어요 아카페라~

STORY

by ESTsoft 2011. 5. 13. 13:40

본문

'기술지원팀'에 친한분이 계십니다.
'기술지원팀'이 뭐하는 팀이냐구요?
말그대로 기술을 지원하는 팀입니다. (라고 말하면 혼나겠죠?;;;)

'이스트소프트 기술지원팀'은 저희가 서비스하는 제품군 중 B2B제품의 경우(인터넷디스크, 시큐어디스크, 알약기업용 등)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커스터마이징은 물론 장애처리 등 안정적인 기술지원을 하는 중요한 팀입니다. 
(물론 개인고객분들은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지요. 흠...조만간 이 고객센터 이야기도 한번 써야겠네요!!)

여하튼, '기술지원팀'에 아는 분이 아침에 선물을 받았다며 자랑하는 겁니다. (쳇-)



이걸 주더라구요....빙그레 아카페라!!! 으잉!!!? 이게 왠떡!!!

누구한테 받은거냐고 물었지요. 그에 대한 답변은,

"여자친구", "어떤 묘령의 여인", "아주 옙흔 소녀" 라던가... 이런건 아니었습니다...




그러면서 폰카로 찍은걸 보내더군요!!!

"빙XX 담당자분에게 이러이러한 선물을 받았는데, 오히려 선물 보내주셔서 더 고맙다고... 회사블로그에 올려서 ... 안보실지도 모르지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오호라...전 좋지요...요즘에 안그래도 포스팅 회수가 점점 줄어서...)

상대회사는 모자이크 처리하여 고객님의 신분을 철저히 보장해드리긴 했지만 제품은 빙그레입니다.

저희 B2B서비스제품중 '인터넷디스크'가 있는데, 그 부분에 있어서 기술지원해드리고 고쳐드렸나봅니다.
에이... 뭘 당연한 일인데요머... 선물까지 보내주시고... 오히려 저희가 감사하네요. 아침부터 커피로 훈훈한 하루가...
앞으로도 저희 '기술지원팀' 에게 막 말씀하시면 됩니다. 팀의 존재가 그런 이유니까요...(우리팀아니라고 너무 막말하나ㅋ)




당연히 해야할 일을 했을뿐인데, 이렇게 선물까지 보내주시고...어흑...저희가 더 감사합니다. 역시 좋은회사군요..,!!
앞으로도 열심히 할게요...ㅠㅠ 감사합니다.

오늘 '아카페라'먹은 이스트소프트 임직원들이 외칩니다.

      '사랑해요 빙그레, 맛있어요 아카페라~'(feat. 기술지원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