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서 폰카로 찍은걸 보내더군요!!!
"빙XX 담당자분에게 이러이러한 선물을 받았는데, 오히려 선물 보내주셔서 더 고맙다고... 회사블로그에 올려서 ... 안보실지도 모르지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오호라...전 좋지요...요즘에 안그래도 포스팅 회수가 점점 줄어서...)
상대회사는 모자이크 처리하여 고객님의 신분을 철저히 보장해드리긴 했지만 제품은 빙그레입니다.
저희 B2B서비스제품중 '인터넷디스크'가 있는데, 그 부분에 있어서 기술지원해드리고 고쳐드렸나봅니다.
에이... 뭘 당연한 일인데요머... 선물까지 보내주시고... 오히려 저희가 감사하네요. 아침부터 커피로 훈훈한 하루가...
앞으로도 저희 '기술지원팀' 에게 막 말씀하시면 됩니다. 팀의 존재가 그런 이유니까요...(우리팀아니라고 너무 막말하나ㅋ)
당연히 해야할 일을 했을뿐인데, 이렇게 선물까지 보내주시고...어흑...저희가 더 감사합니다. 역시 좋은회사군요..,!!
앞으로도 열심히 할게요...ㅠㅠ 감사합니다.
오늘 '아카페라'먹은 이스트소프트 임직원들이 외칩니다.
'사랑해요 빙그레, 맛있어요 아카페라~'(feat. 기술지원팀)
어제(2011년 5월 16일) 알약 관련해서 원격조정 요청하셨던 분의 댓글을 찾습니다. (0) | 2011.05.17 |
---|---|
알툴즈, 알약 관련 문의는 이렇게 진행됩니다!!(110517_완료) (0) | 2011.05.16 |
'블로그 댓글'로만 관심을 보이는 시대는 안녕안녕~! (24) | 2011.05.06 |
이스트소프트, 기업블로그 방문자 10만돌파! (17) | 2011.03.3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