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는 알약의 알약 알리미 배너 영역을 크고 작은 사회단체에 무료로 지원하여 다양한 공익 캠페인을 널리 알리는 일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번 알약 알리미가 함께 한 캠페인은 열매나눔재단의 '아동 조식 지원 캠페인'입니다.



▶ 아침을 먹는 날이 손에 꼽히는 아이들


혹시 아침 식사를 챙겨 드시나요? 드시지 않는다면 아침 먹을 시간이 없거나 번거로워서 아침을 거르는 경우가 많을 것 같은데요, 여기 이 아동들은 보살핌을 받을 사람이 없거나, 경제 사정이 좋지 않아 어쩔 수 없이 아침을 거르곤 합니다. 한창 클 나이, 아침밥을 거르면 집중력과 사고력이 떨어질 뿐 아니라 영양 불균형으로 인한 저체중 또는 지나친 인스턴트 제품 섭취로 인한 과체중, 비만 양극화를 겪을 가능성이 매우 커집니다.



따뜻한 후원을 통해 아침 식사를 지원받은 용산구의 취약 계층 아이들은 두 달 만에 눈에 띄게 변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웃음이 가득한 얼굴, 아침부터 활기찬 아이들의 모습은 그저 밥 한 끼가 가져온 변화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였습니다. 아이들에게 일어난 아름다운 변화가 더 퍼지고 계속되도록, 아침 한 끼의 행복을 선물해 주세요. 



아이들의 밝고 건강한 미래에 함께해 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ESTsoft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7.08.19 13:48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이전 1 ··· 5 6 7 8 9 10 11 12 13 ··· 559 다음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