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는 알약의 알약 알리미 배너 영역을 크고 작은 사회단체에 무료로 지원하여 다양한 공익 캠페인을 널리 알리는 일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번 알약 알리미가 함께 한 캠페인은 메디피스의 '보건의료 사각지대 해소 캠페인'입니다.



▶ 누구나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얼마 간 한 번씩 검진을 받으러, 혹은 몸이 이상 신호를 보내올 때 우리는 병원을 찾곤 하는데요. 아플 때 치료를 받을 수 있다는 것, 아프지 않기 위해 검진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은 우리에게 너무도 당연한 이야기이지만 누군가에게는 간절한 소망일 수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보건의료 서비스에도 접근하지 못하는 인구가 전세계에 4억명이나 되고, 의료비 지출을 포기한 비율은 소득 하위 1분위 계층의 41%나 된다고 합니다. "도달 가능한 최고 수준의 건강을 누리는 것은 인종, 종교, 정치적 신념, 경제ㆍ사회적 조건에 따라 구분되지 않는 모든 인간의 기본적 권리이다."라는 WHO 헌장과 함께 보니 더욱 안타깝게만 느껴지는 현실입니다.




처음으로 아기를 가져 궁금하고 불안해도 찾아가 묻고 안심할 곳이 없는 이들. 어딘가 불편하고 아파도 이유를 모른 채 지내야하는 이들. 잘 보이지 않는 보건의료 사각지대에 위치한 지구촌 이웃들에게 따뜻한 등불을 밝혀주세요. 



작은 손길을 더해 큰 희망을 전해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ESTsoft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전 1 2 3 4 5 6 7 8 9 ··· 559 다음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