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약 알리미] 이스트소프트가 함께 한 플랜 코리아의 '세계 물의 날 캠페인'

STORY

by ESTsoft 2017. 3. 29. 16:37

본문

이스트소프트는 알약의 알약 알리미 배너 영역을 크고 작은 사회단체에 무료로 지원하여 다양한 공익 캠페인을 널리 알리는 일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번 알약 알리미가 함께 한 캠페인은 플랜 코리아의 '세계 물의 날 캠페인'입니다.



▶ 새벽 4시에 시작되는 미르테의 긴 하루



14살 미르테는 오늘도 마지막 남은 수원지인 작은 호수로 물을 구하러 떠납니다. 오후의 뜨거운 햇볕을 피해 물을 구하러 가기 위해서는 새벽 4시에 일어나야만 합니다. 어린 미르테가 홀로 나서기엔 너무나 어두운 새벽길, 하지만 등에 25리터의 물통을 짊어지고 왕복 6km나 되는 길을 오가려면 무서워할 시간도 남지 않습니다.




매일 왕복 6km의 길을 걸어 물을 떠 오는 미르테, 어떤 날은 이 길을 하루에 3번이나 다녀올 때도 있는데요. 아침에 물을 길으러 다녀오면 거의 학교에 나가지 못합니다. 물통 대신 책가방을 멘 친구들이 너무나 부러운 미르테. 이런 미르테에게도 물을 떠 오는 고된 아침 대신 꿈을 키우기 위해 학교에 가는 생활이 찾아온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우리의 후원을 통해 식수 및 위생 시설을 지원한다면 아이들이 물을 구하러 가는 시간은 줄어들어 학교에 갈 수 있게 될 뿐만 아니라 오염수로 인한 질병까지 예방할 수 있습니다. 미르테와 같은 아이들이 더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 수 있도록 여러분의 손길을 모아주세요.



아이들이 물을 구하러 가는 시간을 줄일 수 있게 도와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