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I로 만든 '0.01%의 안경'... 라운즈 앱솔루트 런칭

POST

by ESTsoft 2021. 3. 26. 18:14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운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PB 브랜드 '라운즈 앱솔루트'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라운즈 앱솔루트는 기존에 안경이 제작되는 과정과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제작되었는데요! 어떤 방식인지 궁금하신가요?

 

 

 

 

AI와 빅데이터 기술이 접목된 '라운즈 앱솔루트'

라운즈가 국내 최초로 인공지능(AI)과 메타데이터(Metadata) 처리 기술을 활용해, 소비자 니즈 중심의 안경 브랜드 '라운즈 앱솔루트'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최신 기술뿐만 아니라, 10만 건 이상의 판매 데이터, 업계 전문가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개발되었는데요!

지금까지 대다수의 안경 디자인은 안경을 만들고 판매하는 사람들의 시각과 니즈에서 시작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라운즈 앱솔루트는 기존 안경 제작 과정과 달리, "경을 설계하는 단계에서부터 실제 이 제품을 착용하는 고객의 관점을 고려하고, 니즈를 반영하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서 출발하게 되었는데요~

자세한 개발 과정을 살펴보면, 먼저 AI 기술로 1만여 가지의 안경 형태를 분류 및 분석하고, 메타데이터 처리 기술로 분석된 얼굴 유형별 선호 스타일과 최신 트렌드 등을 조합해 각 안경 형태별 점수를 산출하는 단계를 거쳤습니다. 이어서 높은 점수를 획득한 초기 디자인을 바탕으로 10년 이상 경력의 전문 안경사, 디자이너, 브랜드 매니저들이 최종 형태와 소재를 선정하는 과정을 거쳐 최종 제품이 완성되었는데요!

 

 

라운즈가 가지고 있는 인공지능과 최신 기술, 그동안 축적된 사용자 피드백 등의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 목소리를 반영한 프리미엄 안경 브랜드를 런칭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제품 정보에 대해 살펴볼까요?

 

'0.01%의 프리미엄 안경' 라운즈 앱솔루트 소개

라운즈 앱솔루트는 ‘1만 개의 안경 중 엄선된 단 하나의 안경’이라는 의미에서 ‘0.01%의 안경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아세테이트 라인을 첫 시작으로 총 10가지의 모델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인데요!

먼저 이번 아세테이트 라인은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아세테이트 소재가 사용된 것이 특징입니다. 총 3가지의 뿔테 프레임(아넬형 스퀘어, 스퀘어 라운드, 심플 라운드)과 각 4가지 색상(블랙, 그레이, 클리어, 브라운)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습니다.

 

 


실제로 써보면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지금 바로 라운즈 앱에서 AI 가상착용으로 써볼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라운즈 앱에서는
 수천 개가 넘는 명품 브랜드와 하우스 브랜드의 아이웨어를
AR로 자유롭게 착용
해보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라운즈 앱에서 AI 가상착용을 경험해보세요!

라운즈 바로가기 >>>

 

[스페셜] ROUNZ ABSOLUTE :: 라운즈(ROUNZ) - 세상에 없던 안경쇼핑

/

rounz.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