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스트소프트, '비대면 바우처' 공급기업에 선정

POST

by ESTsoft 2020. 10. 16. 19:51

본문

오늘은 이스트소프트와 자회사 이스트시큐리티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의 공급 기업으로 최종 선정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에 대해 알아볼까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은?

이 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중소·벤처기업의 디지털화 촉진 및 대면 스 분야 육성을 위해 주관하는 정부 사업 중 하나인데요! 최근 재택근무가 확산되면서 원격 근무 환경에서도 업무의 효율성과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는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죠?

이 사업의 '공급 기업'으로 선정되면 '수요 기업'을 대상으로 비대면 솔루션을 공급하게 되고, '수요 기업'은 이 서비스 도입 및 활용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400만원 이내의 바우처를 지급받게 되는데요.

바로 이스트소프트와 이스트시큐리티가 공급 기업에 선정되어 
원격 근무에 필수적인 협업툴과 보안 솔루션을 공급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각 솔루션이 어떤 솔루션인지, 자세히 한 번 살펴볼까요?

  

 

 

비대면 협업툴, 팀업(TeamUP)

먼저 이스트소프트가 공급하는 '팀업'은 원격 근무 환경에서도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협업 툴인데요! 대용량 파일 및 이미지 캡처 전송이 가능한 업무용 메신저, 그룹 피드(게시판), 쪽지, 클라우드 저장, 오픈 API 제공 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가톨릭재단, 한미약품, 모두투어 등 국내 1만 8천여 개 기업에서 활발히 활용되고 있는데요!

특히 이번 사업에서 팀업에 주목해야 할 점은 바로 
정부 지원금 외에 초과 구매 금액을 지원하는 '팀업 특별 지원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는 사실인데요! 지금 비대면 서비스 도입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팀업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문서중앙화 솔루션 '인터넷디스크'와 '시큐어디스크'

백신 프로그램 '알약'으로 유명한 이스트시큐리티는 구축형 프라이빗 클라우드 솔루션 '인터넷디스크' 문서중앙화를 통한 내부 자료 유출 방지 솔루션 '시큐어디스크'를 공급하고 있는데요!

특히 시큐어디스크는 조달청 종합쇼핑몰 기준 최근 3년간 가장 많이 구축된 1위 문서중앙화 솔루션으로, 현재 국가정보자원관리원(구. 정부통합전산센터)을 롯해 한국인터넷진흥원 등 다수의 공공기관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두 제품은 
원격 근무 환경에서 회사 내부 문서 자산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보안 솔루션으로, 이스트시큐리티의 자체 개발 커널 기술을 통해 문서 유출에 대한 위험성을 낮춘 점이 특징인 점, 기억해 주세요!

 

 

 

  
  
이번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을 통해 많은 기업들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업무 환경을 구축해 재택근무 및 비대면 업무가 더욱 활성화되길 바라며, 다음에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신청 방법에 대해 소개해 보겠습니다. 더 많은 사용자 여러분이 편리한 업무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스트소프트와 이스트시큐리티는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격근무 솔루션 '리모트워크 페어' 후기 보러가기>>>

 

원격근무 솔루션, '2020 리모트워크 페어' 참관 후기

[BY 이스트소프트] 지난 6월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서울 코엑스에서 원격근무를 주제로 '일과 사람...

m.post.naver.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