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약 알리미] 이스트소프트가 함께 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어린이를 살리는 만원의 기적 캠페인’

STORY

by ESTsoft 2016. 7. 4. 10:29

본문

이스트소프트는 크고 작은 사회단체에 무료로 공익 캠페인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번 알약 알리미가 함께 한 캠페인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어린이를 살리는 만원의 기적 캠페인’입니다.


▶ ‘어린이를 살리는 만원의 기적' 캠페인



"이 물을 마시면 몸이 아프지만 어쩔 수가 없어요. 다른 물이 없는 걸요" - 우간다의 바비리에 아미나 (9세)

"모기장만 있었더라면, 치료만 빨리 받을 수 있었더라면…" - 케냐의 아텐제 에스더 (6세)

"삼촌을 죽게 한 지진이 일어나기 전까지는 가난하지만 행복했어요." - 네팔의 이유시 (11세)


아프리카에서는 19초마다 한 명씩 수인성 질병으로 아이들이 사망합니다. 방글라데시 어린이들의 95%는 노동의 현장으로 내몰리고 있습니다. 또 지금 이 순간에도, 1분마다 한 명씩 아프리카의 어린이들이 말라리아로 사망하고 있습니다.


한 달에 만원이면 이 어린이들이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고, 살충 모기장을 구입할 수 있으며, 공장 대신 학교에 갈 수 있게 됩니다. 1만원이 가져오는 놀라운 변화, 어린이를 살리는 만원의 기적 캠페인에 함께해 주세요!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어린이를 살리는 만원의 기적 캠페인’은?



어린이를 살리는 만원의 기적 캠페인은 지난 67년간 에티오피아, 세네갈, 동티모르, 우간다, 캄보디아 등 지구촌 여러 나라의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위해 식수지원사업, 말라리아 진단 키트 및 치료약 공급, 식량 보급 등 통합적인 구호사업을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고통받는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한 달에 만원으로 기적적인 변화를 만들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