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업무용 사내 메신저 팀업의 직장생활 꿀팁] 회사/거래처 추석 메시지, 명절 인사말 추천, 문구 베스트 모음

STORY

by ESTsoft 2015. 9. 15. 10:01

본문

긴 연휴기간, 상사나 동료에게 센스 있는 추석 인사말을 어떻게 보내야 할 지 고민하고 계신가요? 어떤 인사말을 보내면 센스 있는 직장인이 될 수 있을 지 고민하는 모든 직장인들을 위해 팀업이 추석 인사말 베스트를 알아보았습니다^^





민족대명절 추석! 직장인들은 연휴가 긴 만큼 해방감도 크겠지만, 한편으로는 안부 인사도 언제, 누구에게 보내야 할지 스트레스를 받고 있죠. 센스 있는 안부 인사는 사회생활의 기본 중의 기본! 메일 하단에 삽입하기 좋은 문구나 메신저로 보내기 좋은 문구들을 오늘 살펴보려고 합니다. 



- 온 가족이 함께 하는 기쁨과 사랑 가득한 한가위 되시길 원합니다! 즐거운 추석 되세요!

- 즐거운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풍요롭고 넉넉한 한가위처럼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 보름달처럼 넉넉한 한가위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 오곡백과가 익어가는 추석! 모든 일에 풍성한 수확이 이루어지시길 바랍니다. 

- 송편 많이 드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 한 해의 풍요로움이 가득한 한가위입니다. 항상 변함없는 성원과 사랑에 깊이 감사드리며, 가정에 여유와 풍성함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고, 가정에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함께 나누는 가정의 기쁨이 가득한 추석,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처럼 삶에 모든 일이 풍요롭길 바라겠습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 어느새 가을, 올해도 추석이 찾아왔습니다. 가을 햇살처럼 풍요롭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감사하는 일이 많은 날들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평소의 사랑과 도움에 감사 드리며 행복한 한가위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 함께 나누는 가정의 기쁨이 반짝이는 별처럼 수 놓는 추석이 되시길 바랍니다.

- 건강과 행복이 깃드시길 기원하며 그 동안 함께 하지 못했던 가족과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돌아보지 못한 어려운 이웃과 따뜻하고 넉넉한 마음도 나누시길 바랍니다.

- 고향길 안전하게 다녀오시고 밝고 힘찬 모습으로 만나 뵙기를 기대합니다.

- 풍요로운 한가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올해에도 가족과 함께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 한가위 밝은 보름달처럼 넉넉한 한가위 보내세요

- 마음이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추석 명절 인사말들이 정말 다양하게 많은데요. 그대로 쓰기 보다는 상황에 맞춰서 변형하는 센스를 보여주세요. 그리고 업무에 관련된 분들이라면 빠짐 없이 챙기는 것도 하나의 센스겠죠? 다른 분들이 내 핸드폰 번호 모르는 경우가 더 많고 뭔가 애매하게 느껴져서, 연휴 때 안부인사를 보내려니 뭔가 어색하신가요? 사적으로 연락해야 하는 부담감 때문에 안부 인사는 보내기가 더욱 어려운 것 같은데요.


팀업을 활용해 보세요. 팀업을 활용하면, 개인 연락처가 없어도 누군지 명확하게 알 수 있기 때문에 어색함이 그나마 덜 할 거에요. 서로 신분이 명확하니 부담스럽지 않게 인사를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풍성한 한가위! 모두 평안한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팀업은 검색기능, 사내 메신저, 파일 관리 등을 이용해 PC와 모바일에서 최상의 협업 환경을 만들어 주는 협업툴 입니다.

이미 많은 기업들이 새로운 환경에 알맞은 협업툴인 팀업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더 늦기 전에 팀업과 함께 업무 효율성을 향상 시켜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