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완료][리뷰이벤트] 확! 달라진 '알약2.0 공개용' 오픈베타이벤트입니다~!

NOTICE

by ESTsoft 2011. 3. 24. 12:52

본문



알약 PC버전 제품 다운로드는 알약 홈페이지 www.alyac.co.kr 에서 가능합니다! 

다음의 알약 2.0 공개용 오픈베타 이벤트는 마감되었습니다. 



 Windows 2000, xp, vista, 7 (32bit)Windows vista, 7 (64bit)
ALYac2



'알약2.0 공개용'이 '클로즈베타테스트'를 마치고, 드디어 '오픈베타'에 들어갑니다!

특별히,'알약 파워유저를 찾아라' 리뷰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알약2.0'을 다운받으시고, 사용소감이나 리뷰를 본인의 블로그에 포스팅하신 후 트랙백 보내주시면 됩니다.
상품이 빵빵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특별기획] '확~ 달라진 알약2.0' 뭐가 좋아졌나? (클릭)


오픈베타에서 확인이 필요한 항목이 접수되어 이에 대한 점검기간을 두고자 이벤트 기간을 4월 30일(토)까지 연장하게 되었습니다. 더 좋은 '알약2.0' 정식버전 출시를 위함이니 발표 일정이 지연되는 부분에 있어서 기존 참가자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문의사항 접수(추가중)


Q. 알약2.0 클로즈베타 버전을 설치한 테스터도 따로 설치해야 하나요?

알약2.0 클로즈베타 테스터로 현재 PC에 클베버전이 설치되어있는 경우에는 자동업데이트 됩니다!!


Q. 알약2.0 오픈베타 설치파일 용량이 왜 이렇게 큰가요?

현재 다운받으시는 '알약2.0 오픈베타' 설치파일은 최신 DB(출시일 2011.3.24일 기준)를 모두 포함하고 있습니다. 설치 후에 업데이트로 DB를 추가할 수도 있지만 일단은 최신 DB를 현재 설치파일에 모두 포함시켰습니다. 용량이 커서 무거운거 아니냐는 문의가 있는데요. 설치파일용량과는 무관합니다.

Q. 알약2.0 리뷰 포스팅했는데, 어디다가 URL을 남겨야하나요?

기본적으로 트랙백을 보내주시면 되는데요, 트랙백 보내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은 이 포스팅 댓글에다가 URL적어주시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