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지] 채널 운영 종료 및 공식 SNS 안내

POST

by ESTsoft 2022. 6. 24. 14:39

본문

안녕하세요. 이스트소프트입니다.

 

이스트소프트에서는 기업의 소식을 전하기 위해 여러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더욱 좋은 컨텐츠로 다양한 뉴스를 신속하게 전달하기 위해 해당 채널 운영을 종료하기로 결정하여 안내드립니다.

 

앞으로 이스트소프트의 소식은 공식 페이스북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더욱 빠르고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아래의 채널을 통해 계속해서 관심 가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스트소프트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estsoftfb

 

이스트소프트 ESTsoft

이스트소프트 ESTsoft, 서울 (Seoul, South Korea). 좋아하는 사람 7,838명 ·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들 9명. 실용주의 인공지능(實用主義 AI)을 지향하는 이스트소프트는 고도화된 Virtual Human 기술로 AI Clone,

www.facebook.com

 

 이스트소프트 공식 네이버 포스트

https://post.naver.com/my.naver?memberNo=549393 

 

이스트소프트 ESTsoft : 네이버 포스트

인공지능 서비스 전문 기업, 이스트...

m.post.naver.com

 


 

이스트소프트는 A.I. 기술을 활용한 최고의 서비스 회사를 목표로 버추얼 휴먼(AI Clone, AI Persona)을 비롯한 다양한 AI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고도화된 기술력과 가치를 인정받고 2022년 이스트소프트 정상원 대표님이 국내 대표 경제지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 표지 장식했을 뿐만 아니라 NH투자증권 유튜브 '창희적투자'를 통해 강력한 메타버스 주로 거론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JTBC 국과대표에 버추얼휴먼 대표 기업으로 소개, KTV 국민방송에서 뛰어난 버추얼휴먼 기술이 소개됐습니다.

 

뿐만 아니라 2021년 연간 실적은 창사 이래 최대의 실적을 기록하고 MBC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설렘' 최종 데뷔 그룹 '클라씨'의 버추얼휴먼 제작 계약, 음악 거래 플랫폼 셀바이뮤직 운영사인 뮤직플랫과 버추얼휴먼 제작 업무 협약 체결,  n.CH엔터테인먼트와 버추얼휴먼 엔터테이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실적을 내고 있습니다.

 

기업 내부적으로는 EST 그룹사 임직원 모두가 참여하는 친환경 ZERO PROJECT을 통해 플로깅, 의류 기부 등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환경 캠페인도 모두 공식 페이스북과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니 위의 링크를 통해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