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운즈, 파트너 매장 전국 200개로 확대... 글라스월드와 MOU 체결!

POST

by ESTsoft 2021. 2. 19. 17:57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 전해드릴 내용은 AI 가상피팅 기반 아이웨어 쇼핑몰 '라운즈'의 파트너 매장 확대소식입니다.

라운즈를 운영하는 딥아이가 프랜차이즈 안경원 'ALO', '글라스박스'와 MOU를 체결한데 이어, 이번에 새롭게 '글라스월드'와 MOU를 체결 라운즈 파트너 매장이 전국 200개로 확대되었는데요~

 

 

딥아이-글라스월드 업무협약 체결식 현장

 

 
이번 업무협약으로 글라스월드의 전 가맹점은 라운즈의 파트너 매장으로 지정되어, 라운즈 온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오는 3월부터 라운즈 홈페이지에서 글라스월드 매장 방문 예약을 신청할 수 있게 되는데요~ 라운즈 홈페이지에서 안경 구매 시, 구매 페이지에서 매장 예약창을 바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라운즈 구매페이지, 매장예약 서비스 화면

 


라운즈 앱에서 
명품 브랜드부터 하우스 브랜드까지 수천 가지의 안경 AI 가상피팅 서비스로 실제처럼 써보고, 집 근처 파트너매장에서 시력검사, 도수렌즈 제작, 개인맞춤 피팅 등 전문 안경사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받아보세요!

라운즈는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이 라운즈 제품을 편리하게 착용하고 서비스 받으실 수 있도록 파트너 매장 제휴를 통해 O2O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입니다.

 

 


 

 

지금 바로 세상에 없던 안경쇼핑, 라운즈를 만나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라운즈(ROUNZ) - 세상에 없던 안경쇼핑

AI 가상착용과 스타일 추천으로 더욱 쉽고 편리한 아이웨어 쇼핑을 즐기세요!

rounz.com

 

[관련 포스트 보러가기]

 

언택트 소비 확산... AR로 실패없는 쇼핑하기

[BY 이스트소프트]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판매자와 소비자가 대면접촉을 하지 않는 '언택트(untact, ...

m.post.naver.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