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스트소프트 복지제도] '입학·졸업 선물'

STORY

by ESTsoft 2018. 2. 12. 13:17

본문


[이스트소프트 복지제도]

추운 겨울이 마무리 되어가고 있습니다! 모두 건강하게 지내고 계시나요? 2018년이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2월 중순! 졸업과 입학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직원들의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챙기기로 유명한 이스트소프트! 졸업, 입학 시즌을 맞이하여 이스트소프트의 입학, 졸업 선물 제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나의 졸업, 자녀의 입학 두가지 모두 챙겨드려요


2월과 3월 하면 떠오르는 두 단어, 졸업과 입학! 마무리가 있으면 새로운 시작이 있어야합니다~! 평균 연령이 아주 젊은 회사 이스트소프트에서는 대학교 졸업과 입사가 맞물리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이런 젊은 사원들을 위한 이스트소프트의 작은 배려! 졸업 축하 선물이 있습니다!


졸업식만 있나요? 새로운 시작 입학식도 있습니다! 어린 자녀의 입학이 기다리고 있는 학부모 직원들을 위한 자녀 입학 선물!!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탄탄한 구성으로 보내드리는 입학 선물! 지금부터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당신의 졸업을 축하합니다



불그스름한 장미가 강렬한 비주얼을 내뿜고 있습니다. 사장님의 이름이 새겨진 대형 꽃바구니! 꽃다발 정도로 예상하셨으면 제대로 오해하셨네요~! 통 크게 대형 꽃바구니로 졸업식 현장으로 배달이 되고 있습니다! 졸업 전에 취업도 되고 졸업식에 회사에서 꽃배달선물까지 주변 친구들이 부러워할만한 일 아닌가요? 어깨 으쓱 :)









SNS에 자랑하고 싶은 꽃다발



사내에서 가장 미남이신 개발자분 중 한 분이십니다!(현재 여친 없음) 회사에서 보낸 꽃다발 선물을 안고 늠름한 모습으로 졸업을 기념하고 계셨는데요! 졸업식 현장에 배달된 꽃바구니를 보고 엄청 뿌듯한 기분이 드셨다고.. 표정과 자세만 봐도 뿌듯하고 기분이 좋아 보이시네요 ^-^











울 아들, 딸 졸업 축하해 ^-^*



여러분 놀라셨나요? 놀라셨다고요? 입학 선물은 사장님의 캐리커처가 그려진 편지로부터 시작됩니다. 따뜻하고 진솔함이 담긴 이 편지를 받은 아이는 과연 어떤 생각을 가지고 어떤 마음을 가지고 새로운 학교에 임할까요? 학부모의 입장에서 이 편지를 아이에게 줄 땐 누구나 마음이 따스해질 것 같습니다 :)











탄탄한 구성, 아이들의 높은 만족도


알록달록, 형형색색 아이들의 취향에 딱 맞는 문구세트로 구성된 입학 선물입니다~ 아티스트에 재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도록 배려한 그림 그리기 세트부터 너무 많아 사진에 담지는 못했지만 기본적인 학용품들까지! 이 정도면 아이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것 같아요 :)












이스트소프트의 복지제도 중에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졸업, 입학 선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또 다른 복지제도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니가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18년도 졸업하시는 모든 분들께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이스트소프트는 여러분들의 새로운 그 시작을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