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해를 돌아보다!’ 이스트소프트의 특별한 2016 종무식 행사

PEOPLE

by ESTsoft 2017. 1. 12. 10:41

본문

2016년 12월 28일, 이스트소프트 가족이 한곳에 모여 한 해를 마무리하는 종무식을 했습니다. ‘오늘만큼은 사무실에 앉아 업무 보는 내 모습을 버리고 즐겁게 보내자!’ 라고 다짐이라도 한 것 같았습니다. 2017년의 밝은 기운을 전달하듯 모두의 얼굴에 웃음꽃이 가득 피었다고 합니다. 이스트소프트의 뜨거웠던 종무식 현장으로 GOGO~! 



 2016년을 되돌아보며 희망찬 2017년을 기원 하다!



엘타워에서 진행된 2016년 이스트소프트 종무식 전경



오전 10시 30분, 양재역 9번 출구 근처에 있는 엘타워에 모인 이스트소프트 가족들! 행사장 안에서는 올 한 해 있었던 재미있는 추억들이 영상으로 재생되어, 입장과 동시에 함께 웃으며 이스트소프트의 2016년을 돌아볼 수 있었습니다. 11시부터 시작된 이스트소프트 종무식에서는 각 사업 본부별로 2016년을 회고하고, 2017년의 사업 계획과 목표에 대해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본부별 사업계획 발표를 경청하는 이스트소프트 임직원들의 모습



그다음으로는 10년 근속자를 위한 상패 수여식이 있었습니다. ‘강산은 변해도 이스트소프트 가족들은 변하지 않는다!’를 보여주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답니다. ^^





일하기 좋은 회사로 손꼽히는 이스트소프트답게 10년 근속 수상자분들의 수상 행렬이 이어졌는데요, 연말 시상식보다 더 핫한 수상 소감이 이어지며 이스트소프트에 대한 크나큰 애정이 느껴져 지켜보는 임직원들에게도 박수가 절로 나오는 시간이었습니다. 



이스트소프트의 현재와 2017년 목표에 대해 발표하는 정상원 대표이사



전기난로보다 더 따뜻했던 정상원 대표이사의 격려와 당부의 말이 이어졌고, 내년에도 더 파이팅 하기로 뜻을 모은 이스트소프트 임직원 모두 귀 쫑긋 눈 반짝하며 경청했습니다. 2017년에는 새로운 도전들을 통해 이스트소프트가 더 빛나길 바라는 모두의 마음을 하나로 모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특별한 식사와 즐거운 이벤트로 한마음이 된 이스트소프트





맛있는 냄새의 주인공들! 뷔페식 음식을 그릇에 가득 담아 행복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약 한 시간 반 정도의 넉넉한 식사 시간이 주어져, 팀원들과 여유롭게 담소를 나누며 우아하게 후식까지 즐길 수 있었답니다.





‘오후에는 어떤 순서가 기다리고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 때쯤, 스크린에 등장한 ‘미디어 퀴즈 쇼’! 다년간 이벤트 및 프로모션 전문 진행자로 활동하고 있는 MC 최재우 님의 유쾌한 음성과 함께 종무식 분위기가 무르익기 시작했습니다. 빠밤~



종무식 행사를 위해 준비된 다양한 상품들



화면을 보고 푸는 다양한 퀴즈와 추첨 이벤트, 그리고 임직원들의 화려한 댄스파티 참여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마스크팩부터 와인, 견과류 세트 그리고 보너스 휴가(!)까지 준비되어 상품을 받은 이스트소프트인에 대한 부러움의 눈빛이 곳곳에 가득했습니다.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며 퀴즈로 대동단결!



특히, 영상에 나온 영화로 연기하고 애국가를 부르는 이스트소프트 인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눈을 크게 뜨고도 맞추기 힘든 문제들이 많아 팀원 모두가 문제를 확인한 후 5초간 정적이 흘렀지만, 의견을 하나로 모아 퀴즈를 풀어나가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가장 높은 점수로 상금을 획득해 행복한 미소가 가득한 이스트소프트 임직원들



획득한 점수를 합산하여 3등 팀에는 20만 원, 2등 팀에는 50만 원, 1등 한 팀에게는 100만 원의 회식 지원금을 수여해, 푸짐한 회식을 즐겼다는 훈훈한 소식도 전해 들을 수 있었습니다. 


아쉬움과 즐거움이 공존한 엘타워에서 연말 종무식을 마친 이스트소프트! 지나간 2016년은 훈훈하게 마무리하고, 2017년 정유년에는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사용자 여러분들의 마음을 더욱 사로잡도록 하겠습니다. 올해도 이스트소프트에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