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약 알리미] 이스트소프트가 함께 한 월드비전 ‘정준하의 정주는 도시락 캠페인’

STORY

by ESTsoft 2016. 8. 8. 10:21

본문

이스트소프트는 크고 작은 사회단체에 무료로 공익 캠페인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번 알약 알리미가 함께 한 캠페인은 월드비전의 ‘사랑의 도시락 후원 캠페인'입니다.


▶ 정준하의 ‘情(정) 주는 도시락’ 캠페인은?



많은 아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방학, 하지만 이 방학이 더 힘든 아이들이 있습니다. 학교에 가지 않아 급식으로 식사를 해결할 수 없는 방학이 두려운 380,000명의 아이들. 통계 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학령기 아이들 25명 중 1명은 방학 기간 식사를 굶거나, 인스턴트 음식을 통한 부실한 식사로 인해 영양 결핍이나 영양 불균형의 상태에 놓입니다.



 

그렇다면 방학 기간 배고픈 아이들에게 사랑의 도시락을 전해주면 어떨까요? 11명의 전문 영양사, 150명의 자원 봉사자를 통해 아이들의 손에 매일 전해지는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은 5대 영양소가 가득한 1식 3찬 도시락으로 준비됩니다. 도시락을 받는 아이들이 더 씩씩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이토록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도시락은 아이들의 가정으로 직접 배달됩니다. 사랑이 듬뿍 담긴 도시락을 통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함께 응원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