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발 온라인 이벤트!! 갤럭시S 2 무료로 받자!

NOTICE

by ESTsoft 2011. 2. 17. 17:15

본문



카발온라인 신규가입고객 이벤트입니다.
2011년 3월 16일 10시까지 가입하신 신규유저분들을 위한 이벤트이지요.
새로 가입하시고, 캐릭터를 만드시고, 60레벨까지 키우면 상품이 쏟아집니다.

나...남성캐릭터도 있기는 하지만...


혹시 '카발 온라인'이 뭔지 모르시는분들이 계실듯하여, 조금 말씀드리면 MMORPG게임입니다.
저도 회사업무상(분명히 업무입니다) 레벨 84까지 키우다 멈춰버린 캐릭터가 하나있지요. 후후후후
자세한 내용은 카발 온라인 홈페이지에 가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 그럼 이번 카발 신규유저 이벤트의 핵심 선물은 무엇일까요?
물론 선착순 1,000명에게 1,000캐쉬도 좋고, 플래티넘이용권 30일도 좋긴 합니다.
플래티넘 30일은 저도 구입해서 써봤는데요.(회사직원이지만 삽니다...) 좋습니다...!! ㅋ 먼 거리 안걸어가도 되구요...
여러가지 장점들이 있지요...!

그러나, 그것보다도 더 눈길을 끄는것이 있으니!!! 

갤럭시2 공식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라고해서 다운받았으니 저작권가지고 뭐라하기 없기입니다. 삼성관계자분들...



추첨을 통해 갤럭시S 2!!!...

으잉!? '갤럭시S'가 아니라? 갤럭시S 2?
그렇습니다. 대인배 이스트소프트... '갤럭시S'가 아닌 곧 출시되는 '갤럭시S 2'!! 를 3명에게 드립니다!!

아우...완전 땡기네요...;;
개인적으로는 아이폰을 쓰는데, 언젠가 안드로이드가 대세가 될 것 이고...
안그래도 DMB나 이런거 때문이라도 갤럭시S에 관심이 가고 있었는데, 갤럭시S 2라니요!!!
몰래 비밀계정하나 만들어서 저도 도전!! 갤럭시S 2!!! 무료로 받을 수만 있다면야...
60레벨쯤이야 금새키우니까요...후후

아직 갤럭시S 2가 공개된것을 모르는 분들이 계실수도 있겠네요.
갤럭시S 2 공식사이트 에 한번 가보시면 자세히 스펙이나 이런것들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갤럭시S 2가 아직 출시된것은 아닙니다. 공개만 된 상태지요.
언론에서는 6월이전에 국내 출시라고 하는데, 출시되면 바로 갤럭시S 2 3대를
구입해서 당첨되신 분들에게 보내드릴 계획입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갤럭시S 2가 발표되던 MWC2011에 썼던 티져영상>


이벤트 FAQ


Q. 이벤트 시작일 전에 가입을 했는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나요?
해당 이벤트는 2011년 2월 16일 오전 10시부터 3월 16일 10시까지 가입하신 고객님들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Q. 3월 16일 10시까지 60레벨을 달성해야 하나요?
60레벨은 이벤트 종료 후 2주 뒤인 3월 30일 오전 10시까지 달성하면 됩니다.

Q. 보너스 캐쉬와 플래티넘 30일, 갤럭시S 2를 모두 받을 수 있나요?
1,000캐쉬는 60레벨을 달성한 고객님들 중 선착순 1,000분에게만 지급되며 플래티넘 30일과 갤럭시S 2는 추첨을 통해서 지급됩니다.  추첨으로 지급되는 플래티넘 30일과 갤럭시S 2는 중복하여 당첨되지 않으며 두 상품 중 한가지와 선착순으로 지급되는 캐쉬는 중복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신규가입 후 캐릭터를 이동받았습니다. 이벤트 대상자가 되나요?
이동받은 캐릭터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단, 이동받은 캐릭터가 아닌 캐릭터를 생성하여 60레벨을 달성하신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Q. 캐릭터를 60레벨까지 키운 뒤에 다른 계정으로 캐릭터 이동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60레벨을 달성한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에만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계정내 직접 생성하여 육성한 6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없으면 이벤트에서 제외됩니다.

Q. 당첨자 발표는 언제 되나요?
3월 30일 이후 공지사항을 통해서 당첨자 발표 일정을 안내할 예정입니다.

Q. 갤럭시S 2는 개통해서 주는건가요?
갤럭시S 2가 국내에서 정식 출시된 후 단말기만 지급됩니다. 따라서 개통은 고객님께서 직접 진행하셔야 합니다.

Q. 갤럭시S 2에 당첨되면 제세공과금이 있다고 하는데 제세공과금이 무엇인가요?
네 그렇습니다. 경품의 가격이 5만원 이상이 되면 제세공과금이 발생 됩니다. 제세공과금은 가격의 22%에 해당되며 국내 정식 판매가 될 경우 가격을 확인하여 당첨자에게 직접 제세공과금 안내를 드릴 것입니다.

Q. 당첨되면 구비서류 내는게 있나요?
제세공과금 납입과 함께 당첨되신 분의 (계정 명의 일치자) 신분증 사본 앞, 뒷면을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FAX: 02)586-0990
접수되지 않을 경우 당첨은 취소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