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업무용 사내 메신저 팀업 관리자 필수팁] 관리자 페이지에서 조직도 관리 기능을 사용하세요

PRODUCT

by ESTsoft 2016. 1. 19. 11:42

본문

업무용 사내 메신저를 찾아 팀업을 가입하셨다고요? 처음 팀업에 가입하시면 바로 하셔야 할 일은 무엇일까요? 바로 동료들을 초대하는 것이죠! 그렇다면 동료들의 팀을 지정해주고, 관리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조직도는 어디서 관리 하는지 궁금했다면 필독 권장합니다!



1. 관리자 페이지 접근하기


회사 내의 조직도에 따라서 별도의 부서트리(조직도)를 관리자페이지에서 생성하고 싶으셨다구요? 조직개편 때도 꼭 챙겨야 할 필수 팁! 관리자페이지에서 부서트리를 편집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관리자 페이지 접근은 PC환경 메인 홈페이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팀업 메인 홈페이지(https://www.tmup.com/)에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 후 상단 바의 관리자페이지를 클릭해서 들어가세요




먼저, 관리자인 팀이 여러 개일 경우 팀 리스트에서 설정을 변경해주세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1) 3번째 탭 동료관리>조직도관리에 들어가세요.



2) 부서트리 옆에 있는 편집버튼을 누르거나 2) 조직도 관리 탭을 눌러주시면 조직도 관리로 넘어가게 됩니다.




참고로 가입한 사용자는 정상사용자>부서트리의 팀명을 눌러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 부분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꼭 체크해주세요!




조직도 관리 페이지에서는 +/-를 눌러서 조직 편집이 가능하답니다. 새로운 부서명을 입력한 뒤 엔터를 눌러주시면 생성완료가 됩니다. 




하위부서를 생성할 때는 상위부서를 클릭한 후 생성하면 추가가 됩니다. 



이렇게 조직도를 셋팅했으면, 사용자들을 클릭해서 한꺼번에 부서 이동을 시켜야겠죠?



2. 동료 팀원들 옮기기 


팀원들을 옮기려면 정상사용자 탭의 부서트리 팀명을 꼭 클릭해서 소속이 없는 동료를 확인해주세요. 




사용자 옆의 체크박스를 클릭하여, 이동버튼을 클릭하면 사용자 부서 이동이 가능합니다.



조직도 관리하는 방법, 어렵지 않고 누구나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팀업으로 한결 편리하고 가벼운 동료, 직원 관리를 경험해보세요. 



팀업은 검색, 메신저, 파일 관리, 클라우드를 이용해 

PC, 모바일에서 최상의 업무협업환경을 만들어줍니다.

지금도 많은 기업들이 팀업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더 늦기전에 팀업과 함께 업무 효율성을 향상해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