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그래머의 꿈을 이루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이스트소프트 퓨처스 (1차 발표)

NOTICE

by ESTsoft 2015. 10. 22. 09:50

본문

미래의 프로그래머를 꿈꾸고 있다면, ESTsoft Futures(이스트소프트 퓨처스)에 도전하세요. 이스트소프트 퓨처스는 ESTsoft의 개발자 양성 프로그램입니다. 개발자가 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지원합니다.


때로는 자신이 처한 상황과 주변 환경의 제약 때문에 개발자를 꿈꾸며 내 딛는 길에 어려움이 생기기도 합니다. 하지만 어떤 상황에서도 개발자로서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성장하고자 한다면 분명 기회가 있습니다. 이스트소프트에서는 바로 그 기회를 성장 가능성이 있는 인재에게 제공하고자 합니다.  


“당신은 성장할 자격이 있습니다.”


"Why?" 왜 이스트소프트 퓨처스인가? 


22년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 ESTsoft가 탄탄한 이론과 실무 역량을 갖춘 개발자를 키웁니다. 

 



아시다시피 IT산업의 핵심 인력은 개발자입니다. 개발자를 가장 잘 아는 기업 ESTsoft가 개발자를 꿈꾸는 분들께 좋은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가슴 속에 품은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입니다. 


이스트소프트의 시작은 화려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루고 싶은 꿈이 있었고, 그 꿈을 향해 한 걸음씩 뚜벅뚜벅 걸어왔을 뿐입니다. 그 세월이 흘러 이스트소프트가 어느 새 22년이 되고 현재의 모습이 되었습니다. 어떤 어려움 때문에, 그 때 불가능해 보이는 상황 때문에 마음 속에 담은 꿈을 포기했다면 현재의 모습은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본인이 현재 처해 있는 어려운 상황과 정규 교육 과정을 준비할 기회도 가질 수 없었던 환경보다 더 중요한 것은 꼭 한번쯤 꿈꾸던 것을 이루고야 말겠다는 의지, 어떤 어려움이 등장해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가보는 끈기, 그 것뿐입니다. 여러분의 간절한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소중한 꿈을 향한 여정에 이스트소프트가 함께 하겠습니다. 



"Who?" 누가 이스트소프트 퓨처스가 될 수 있는가? 


자신이 개발자가 되어 본인이 만든 제품과 서비스를 세상에 선보이는 날을 꿈꾸는 분입니다. 


2016년 2월 기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이라면 누구나 이스트소프트 퓨처스가 될 수 있습니다. 현재 자신이 처한 상황과 지금의 모습보다 더 중요한 것은 반드시 꿈을 이루고 말겠다는 의지, 포기를 모르는 끈기 그 것뿐입니다. 


"When?" 이스트소프트 퓨처스 활동 기간은? 


새로운 미래에 대한 도전, 2015년 11월에 시작됩니다.  


11월 8일까지 사전 알림 예약, 11월 9일부터 11월 25일까지 지원서 접수 기간입니다. 12월중 서류 합격자 발표 및 1차 필기시험과 직업기초능력검사를 진행하고 , 이어 2차 인성검사 및 최종면접 전형을 거쳐 12월 23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합니다. 실제 교육은 2016년 3월부터 시작됩니다. 


정식 교육에 앞서 오리엔테이션이 있습니다. 총 2차로 진행되며, 합격자분들은 2016년 1월 18일 1차 오리엔테이션(서울)과 2월 15일부터 2주간 2차 오리엔테이션(제주)에 참여하게 됩니다. 


2016년 3월부터 시작되는 본격적인 교육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3월 2일부터 기본이론교육(서울) 3개월, 6월 7일부터 3개월간 1차 프로젝트(제주)를 수행합니다. 이후 9월 1일부터 3주간 '방학', 9월 19일부터 6개월간 2차 프로젝트를 진행한 후 2017년 2월 28일 최종 수료합니다. 



"Where?" 이스트소프트 퓨처스 어디에서 하는가? 


이 프로그램은 서울과 제주에서 진행됩니다.   


 3개월은 서울의 비트교육센터에서, 나머지 9개월 간 이스트소프트 제주캠퍼스에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합니다. 잠재력을 가진 여러분들이 자신감을 얻고 당당한 프로그래머로 도약할 수 있는 알찬 과정입니다. 



"What?" 이스트소프트 퓨처스는 무엇인가? 


"웹 개발자, 모바일 개발자가 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은 무엇일까" 이스트소프트가 고민하며 준비했습니다. 


√ 웹&모바일 프로그래머가 되기 위해 필요한 1년간의 교육비용 0원


√ 9개월간의 제주캠퍼스 기숙사 비용 0원


√ 9개월간의 제주캠퍼스 점심/저녁식사  0원


√ 활동비 1년간 매월 100만원 이상 지원 


√ 현직 프로그래머의 멘토링 특강 제공 


교육 내용은 JAVA 기반의 각종 툴, 프레임 워크, 모바일 프로그래밍 이해와 실습을 통한 적용, 체계적인 개발방법론입니다. 이후 제시되는 주제에 대해 조별 프로젝트 및 개별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기간 중 총 5회 이상 프로젝트를 해보면서 프로그래머로서 꼭 필요한 경험과 자신감을 모두 얻게 될 것입니다. 


각자 마음 속에 품은 목표를 향한 1년 365일의 여정, 혼자라면 아득하게만 느껴지는 그 길도 함께 가면 즐겁고 든든할 것입니다. 



"How?" 이스트소프트 퓨처스는 어떻게 진행되는가? 


이스트소프트 퓨처스 프로그램의 주인공은 바로 여러분입니다. 


프로그램은 저희가 준비했지만, 열정과 끈기를 가진 퓨처스 여러분들만이 이 프로그램을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누구나 프로그래밍 언어는 배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프로그래머가 되려면 직접 프로젝트를 해 보면서 책에 나오지 않았던 필요한 부분들을 하나씩 찾고, 직접 사용해 보는 과정이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이론을 체계적으로 배우고 학습 내용에 기반하여 여러가지 프로젝트를 5번 이상 집중적으로 수행하면서 시작하기 전에 비해 확실한 자신감을 얻은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이스트소프트가 야심차게 준비한 퓨처스 프로그램, 프로그래머가 되고 싶은 분들은 주저하지 말고 지원하세요. 


'이스트소프트 퓨처스 1기 지원'이 11월 9일부터 시작되어 11월 25일까지 지원서 접수가 마감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은 전화, 이메일, 덧글, 페이스북 메시지 등 편한 방법으로 문의해 주세요! 


▶▶ 이스트소프트 퓨처스 1기 사이트 보기 






[추천 포스팅] 


▲ 이스트소프트퓨처스 | 필독! 지원자 질문 Best5 http://blog.estsoft.co.kr/465


▲ 3년차 개발자의 이야기 | 좋은 개발자 마인드란http://blog.estsoft.co.kr/463


▲ 개발자를 꿈꾸는 이에게 전하는 개발자 이야기 #1 http://blog.estsoft.co.kr/470


▲ 이스트소프트퓨처스 | 비트교육센터에서 메세지가 도착했습니다. http://blog.estsoft.co.kr/466


▲ 이스트소프트퓨처스 | 궁금하다! 이스트소프트 제주캠퍼스? http://blog.estsoft.co.kr/464


▲ 이스트소프트제주캠퍼스 | 개발자의 제주캠퍼스 생활기 http://blog.estsoft.co.kr/46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