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윈도우10 지원! 알툴즈통합팩 10.0 버전 출시 소식

PRODUCT

by ESTsoft 2015. 9. 22. 18:09

본문

윈도우(Windows) 10버전을 정식지원하는 알툴즈통합팩 10.1 버전 출시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지금은 잠시 그 열기(?)가 조금 줄어든 것 같지만, 윈도우 10 버전이 출시되기 전만해도 기존 윈도우 사용자가 얼마나 빨리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할지 기대감이 상당히 높았습니다. 


윈도우 기반 소프트웨어를 서비스하고 있는 저희도 윈도우10 정식 출시에 따라 알툴즈 업그레이드를 신속히 진행하기 위한 준비 작업에 다소 분주한 나날을 보냈는데요.  


윈도우10 버전을 정식 지원으로 기업용, 공공기관용 알툴즈 통합팩 제품 10.0 버전을 9월 중에 먼저 선보였고, 공개용 알툴즈 제품들에 대한 출시 준비 작업은 여전히 진행중인데요, 기대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저희도 하루라도 빨리 선보여 드리기 위해 열심히 작업하고 있습니다. 


알송과 알캡처는 윈도우10 지원 버전을 이미 출시했고요, 이외 알집, 알씨, 알드라이브, 알키퍼 제품의 공개용 버전도 준비를 마치는대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 2015년 10월 19일, 알툴즈 Windows 10 지원 알집, 알씨, 알키퍼, 알드라이브 공개용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 알툴즈 홈페이지 공지사항 보기


 



알툴즈 통합팩은 무엇인가? 


'알툴즈 통합팩'은 업무에 필요한 알집, 알씨, 알드라이브, 알키퍼 제품과 알캡처, 알송, 알툴바 제품들을 하나의 패키지 안에 구성한 종합 세트 제품입니다. 

알약은 알툴즈 통합팩 안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 필요하신 경우 별도로 구매하셔야 하는데요, 이 때는 알툴즈 통합팩 + 알약 제품 구성의 '알툴즈 통합보안팩'을 선택하시면 좀 더 저렴하게 모두 다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제 PC는 현재 윈도우10버전으로 구동중인데요, 처음에 윈도우10 을 PC에 설치 완료하면 광명이 비추는 멋진 창문 바탕화면을 마주하게 됩니다. 



알툴즈 제품과 알약 제품을 모두 설치하고, 알마인드, 스윙브라우저 설치, 팀업 설치, MS Office 제품 설치, 그리고 zum.com모델 시절의 박보영 바탕화면 설정 후 본격적으로 업무를 시작했지요! 





사실 저는 윈도우10을 정식 버전이 나오기 전, 프리뷰 버전부터 설치해서 사용해 왔는데요. 




그 때부터 지금까지 여전히 해결이 안 되는 몇 가지 사용상의 이슈가 있긴 하지만, 디자인의 세련된 요소를 좋아하는 제 옆 동료는 윈도우7에서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하길 잘했다는 말씀도 해 주시더군요. 아래는 시작 메뉴를 클릭했을 때 펼쳐지는 화면입니다. 






알툴즈 통합팩10.0, 어떤 점이 달라졌는가?


우선 눈에 띄는 변화를 말씀 드리면, 한결같던 알집, 알씨 상단 메뉴를 리본 UI로 세련되게 바꿔봤습니다. 

오랫 동안 기존 스타일을 익숙하게 사용하셨던 분들은 다소 어색함을 느끼실 수도 있을 텐데요, 편리함은 최대한 그대로 유지하고, 세련미를 더했습니다. 


기업용, 공공기관용 알집 10.0 버전 화면은 이렇게 구성했습니다.   

  


다음은 기업용, 공공기관용 알씨 8.0 버전 알씨 목록보기 모드 화면입니다.   





또한, 사진 한장을 확대해서 볼 수 있는 크게 보기 모드 화면은 아래와 같이 구성했습니다. 




이 외의 수정 사항들로는 윈도우10 환경에서 변경된 연결 프로그램 정책 등을 고려하여 해당 환경에서 제품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정비하고, 제품 안정성을 더욱 높였습니다. 업무용 소프트웨어에 있어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것이 바로 '안정성'인데요, 오류 및 버그 수정을 꾸준히 진행해서 업그레이드 버전을 제공중입니다. 앞으로 발견되는 버그 및 개선 사항 등에 대해서도 확인 되는 대로 신속히 확인하여 업데이트 해 나가겠습니다. 

 




알툴즈통합팩 10.0 다운로드 및 구매는? 


다음의 '알툴즈 사이트 기업/공공기관용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관련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ttp://www.altools.co.kr/Download/Company.aspx


또한, 알툴즈 제품의 라이선스 정책이 궁금하시면 '알툴즈 사이트 > 라이선스 정책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http://www.altools.co.kr/Support/License.aspx 


+ Seasons Greetings! 알패밀리 연말 맞이 경품 이벤트 (2015년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2개월간 진행) 


알툴즈, 알약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바디 프렌드 안마의자, MS 서피스북4, 아이폰 6s Plus(64GB), 애플워치 스포츠 42mm 등 감사 선물을 증정하고, 공공기관용 제품 구매시 선물 대신 선물 금액에 준하는 기부금을 소속 기관 명의로 받을 수도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