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스트소프트 채용] 2015 하반기 이스트소프트 공채에 도전하세요! (~10/4)

NOTICE

by ESTsoft 2015. 9. 16. 01:21

본문


Global Software Company '이스트소프트' 2015 하반기 공개 채용에 도전하세요! 


22년 동안 알차게 차근차근 성장해 온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 이스트소프트에서 '꿈꾸는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갈 능력있는 인재를 공개 채용합니다.   


이스트소프트 본사는 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 3 (예술의 전당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제주첨단과학단지 내 '이스트소프트 제주캠퍼스'가 있습니다. 




 


이스트소프트는 어떤 회사인가?

 

"사용자의 마음을 읽는 소프트웨어,

세상을 보다 풍요롭게 만드는 감성 소프트웨어,

세계를 향한 이스트소프트의 창의적인 도전은 계속됩니다."

 

 

이스트소프트는 1993년에 설립된 소프트웨어 개발회사로서 편리함, 즐거움, 안전함의 가치를 담은 소프트웨어를 통해 더욱 나은 삶의 가치를 창조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든 사용자에게 편리함을 넘어선 혁신적인 효용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와 오랜 기간 축적된 기술력으로 사용자에게 꿈과 재미를 선사하는 온라인·모바일 게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성능과 품질을 인정받아 2,500만 명의 개인사용자와 1만여 개의 기업, 정부기관, 교육기관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적극적인 해외진출을 통해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소프트웨어를 통한 풍요로운 삶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회사의 주요 사업 영역을 더 잘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 포스팅 글을 한번 확인해 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이스트소프트에 대한 간략한 소개 : http://blog.estsoft.co.kr/440 

 

 

 

이스트소프트 근무 환경, 복지제도는?

 

이스트소프트 직원들에게 물었습니다. '이스트소프트' 다녀 보니 어떤가요? 그 대답은?!

 

" 개인과 회사의 비전이 일치했을 때 느끼는 성취감? 제가 참여한 제품에 대한 사용자 피드백을 바로 바로 확인할 수 있고, 프로젝트 참여하면서 개인적으로도 성장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 좋습니다." ( Y 씨 )  

 

" 복장도 자유롭고, 무엇보다 또래의 동료들과 지낼 수 있어 회사 생활이 즐겁다! 입사 교육 동기들과도 퇴근 후 스타 한 판!! " ( W 씨 )

 

" 평균 연령이 젊어서 자유로울 줄만 알았는데, 생각보다 업무 프로세스가 체계적으로 잘 되어 있어 놀랐습니다." ( G 씨 )   

 

" 전에 다니던 회사에 비해 안정감이 있고, 내 의견도 어느 정도 제시할 수 있는 자율적인 분위기가 장점입니다. " ( H씨 )

 

" 야근했을 때 다음 날 1시간, 2시간 지연 출근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렇게 배려해 주는 회사 많지 않더라고요... " ( K씨 )

 

" 이 회사 진짜 신기하다, 회식 때 노래방을 안 간다! 술도 적당히 마시고 뭔가 좋은데 낯설다! " ( D씨 )  

 

" 부득이하게 주말 근무를 하면 평일에 하루 쉴수 있게 휴가를 주는데, 이런 거 외에 대체 공휴일도 잘 챙겨주고, 샌드위치 휴일도 센스있게 쉴 수 있게 해 주는 분위기는 친구들에게 자랑할 만 합니다."  ( L씨 )   

 

" 여직원 동료들이 1년 육아 휴직을 당당히 낼 수 있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고 있지요! 둘째 출산하는 직원도 조금씩 생기고 있어요~^^" ( M 씨 )  

 

*실제 직원들을 인터뷰한 내용이며, 회식 분위기는 팀 개성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즉, 팀에 따라 노래방에 갈 수도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_+  

 

"그 어떤 가치 보다 人(사람)이 먼저 입니다."



 

이스트소프트가 생각하는 가장 중요한 자산은 사람입니다. 따라서 소위 말하는 학벌이나 어학점수 등의 스펙보다는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인재인가를 중요하게 보고 있습니다. 지원 분야에 대한 기본기와 열정을 갖추고, 글로벌 소프트웨어 시장을 함께 개척해 나갈 열정과 도전정신이 있는 분이라면 꼭! 도전하세요!  




  

이스트소프트 2015 하반기 공채 모집 분야는 다음과 같습니다. 



 


2015 이스트소프트 하반기 공개 채용 모집 분야 소개 



▶ 기획


기업용 SNS 팀업 기획


▶ 디자인


게임 이펙트 디자인  


▶ 기술


시스템/네트워크 엔지니어 


데이터센터 시스템 운영 관리


악성코드 분석 및 보안 전문가 ( 이스트소프트 제주 캠퍼스 근무 )


모바일 악성코드 분석 및 인프라 시스템 구축 


▶ 개발


비즈니스SW 기업용 SNS 팀업 윈도우 어플리케이션 개발 


보안SW 개발 


보안SW Java 웹/서버 개발 ( 이스트소프트 제주 캠퍼스 근무 )


인터넷SW  Java 웹/서버 개발 


인터넷SW 웹 프론트엔드 개발


게임 웹 개발


카발온라인(카발1) 서버 개발


카발2 서버 개발 


카발2 운영툴 개발


모바일게임 '카발AE'(출시 예정작 프로젝트명) 플랫폼 개발 




 

 

 

 



각 모집 분야의 주요 업무 및 자격 조건, 우대 사항, 전형절차는 '더보기'를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 보는 '이스트소프트 제주캠퍼스' 본관 연구실, 식당, 생활관 (기숙사 1인실)! 실제로 가 보면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더 쾌적하고 여유롭습니다.  

 

     

 


  • 공채 지원 방법 : 이스트소프트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우편, 팩스로 보내시면 접수가 안 됩니다.) 
  • 입사 지원 마감 : 2015년 10월 4일(일요일) 오후 11시 59분
  • 전형 결과 안내  : 2015년 10월 중 모든 지원자에게 이메일(e-mail)로 서류 전형 결과 안내  



최고의 능력자들과 함께 그려갈 미래! EST와 함께 현실로! "이스트소프트 입사 지원하기" ('클릭'하면 이스트소프트 홈페이지로 이동)  


이스트소프트 입사지원하기




이스트소프트 공식 블로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