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출시]국내 최초 알람음&모닝콜 오픈마켓 도입 알람앱, '알람이(ALarmie)'출시!

PRODUCT

by ESTsoft 2014. 10. 20. 13:26

본문

이스트소프트 알툴즈 모바일의 새로운 앱, '알람이(ALarmie)'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알람이 브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롭고 특별한 알람앱을 찾고 있는 당신에게 추천합니다! 스타일리시 알람앱 '알람이(ALarmie)'




대한민국 최초의 모닝콜&알람음 오픈마켓 '링 스토어(Ring Store)'

국내 최초 알람음&모닝콜 오픈마켓 '링 스토어'를 도입한 '알람이'에서는 누구나 링을 직접 녹음하고,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어요.

쉽고 재미있는 알람음 만들기! 내가 직접 만든 알람음을 '링 스토어'에 자랑해 보세요!

링 스토어에서 링을 판매하여 얻은 포인트를 포인트샵에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어요.





알람, 외출알림, 추천 타이머, 정각알림 등 알찬 기본 기능

타임라인 드래그로 시간에 따라 바뀌는 배경! 더욱 스타일리시하고 재미있는 알람 

지각은 이제 그만! '알람이'의 '외출알림'이 외출 시간을 미리 알려줘요.

컵라면 3분, 운동 30분, 토익 75분, 팩 15분 등 간편하게 터치 한 번으로 '타이머' 설정 끝!

체계적인 시간관리를 위한 '정각알림'





공휴일 알람 쉬기, 교대근무자를 위한 알람, 마지막 알람소리 바꾸기, 알람 타임라인 등 다양한 부가기능

섬세한 사용자 맞춤 설정으로 나에게 꼭 맞는 알람을 이용해 보세요.




   푸짐한 선물이 팡팡!! 알람이 출시 기념 이벤트   


EVENT 01.

알람이 '링 스토어' 1000p 무료 지급 이벤트! 알람이 '링 스토어'에 로그인하시면 1000포인트를 드립니다.

> 이벤트 자세히 보기


EVENT 02.

알람이 출시 기념 구글 플레이 리뷰 이벤트! <치느님도 못깨우는 잠꾸러기, 알람이가 깨워줄게요!> 사용자 리뷰를 남겨주신 100분께 치킨을 드려요!

> 이벤트 자세히 보기


EVENT 03.

링스토어에서 원피스 '조로'역의 김승준 성우, 개구리 중사 케로로 '케로로'역의 양정화 성우, 그리고 애교 넘치는 '사랑의 배터리' 가수 홍진영 등 매력 넘치는 스타들의 모닝콜을 만나보세요!






당신을 위한 특별한 알람앱, 지금 구글 플레이에서 '알람이(ALarmie)'를 설치해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